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먹거리] 팔당댐 맛집 엠키친 방문기

반응형


팔당댐에 위치한 엠키친 카페입니다.




드라이브겸 겸사겸사 맛집이라길래


저 역시 가봤습니다.





건물 입구인데요.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놨네요.








엠키친 스페셜 A코스 메뉴를 선택





음식 나오면서 전경 샷~





코스요리를 주문하면 샐러드바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샐러드바가 먹을게 없어요~!!!!






메인메뉴가 나오기에 앞서 식전 크림 스프가 나왔습니다.


메뉴에는 오늘의 스프라고 나왔지만


코스 요리를 주문하게 되면 양송이 드릴까요~ 크림드릴까요 하는데 선택하시면 됩니다.





빵은 우리 애기 품처럼 부드러웠쪄용><....





엠키친 샐러드 파스타입니다.


새콤달콤상큼했지만... 역시 봄채소는 쌉싸름 합니다.






이렇게 보니 또 먹고 싶네요..


근데 정말 맛있습니다.





두번째로 나온 크림 파스타....





눈이 돌아서 한번에 후루룩 했다가 입천장이... 너덜너덜..


다른 음식접에 비해 크림 파스타는 좀 걸죽하게 나오는거 같습니다.





드디어 메인 메뉴 고기 입니다.. 고기...!!!





소스는 2가지 소스인데.. 무슨 소스인지 모르겠네요..


위의 빨간색은 매콤하였으며..


아래 간장색은 짭잘하며 단맛이 좀 강했네요.


그리고 사이드로 구운 파프리카와 단호박 송이버섯과 길다란... 뭐냐 넌...






고기는 적당하게 미디움으로 해서 나오는데..


스테이크 굽기는 시키기 전에 물어보는데요.


저희는 미디움으로 주문했습니다.


적당한거 같나요???





 평상시 같으면 30분안에 다 먹어 치우는데..


코스요리로 나오는 바람에 1시간 넘게 느긋하게 이야기하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후식은 샐러드바의 방울 토마토와





브라우니...


너무 달디 달아요..


그러나 여자분들은 좋아하실듯 해요...





마지막으로 녹차..


분명 아이스로 달라했는데..


직원분이... 2잔다 뜨거운걸로..


2잔다 아이스로 시켰는데......


직원 불러서 아이스 시켰다 하니까 


1잔만 아이스로 가져다주네요..


슬퍼라..


내가 말을 못한건지...


직원분이 잘못알아들은건지.... 





연예인도 은근히 왔나봅니다.


싸인이 똭~~





들어올 땐 미쳐 못 봤는데 나가면서


이렇게 이쁘게 잘 꾸며놨더라구요.





상근아...!!!





마지막으로 엠키친에서 뜰에서 본 전경입니다..


여유롭게 맛있는 식사와 휴식을 하러가기엔 딱~ 좋은 곳이네요.






위치는 아래 지도로!! 확인하고 가시면 됩니다.


당연히 대중교통은 좀 힘들고


자가로 이동하셔야 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