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암사동 싸고 맛있는 피자 :: 난타피자 후기에요~

반응형

-



암사동에서

친구들이랑 밥 간단하게 먹구서


2차로 맥주한잔에 안주거리 찾아보다가


옆에보니까 피자집 하나가 있더라구요~



요새는 가격이 착한 피자집들이 많아서

얼마나 고마운지 몰라유 ㅋㅋㅋㅋ



난타피자인데


간판에 난타 5000피자 되어있는걸 보니..


피자가격이 5000원부터인것 같드라구요^^



가격이 싸더라두


중요한건 뭐다 ??



맛이겠죠? ㅎㅎㅎㅎ






난타피자 가게의

간판 모습이에요~


간판이 눈에 띄어서

저희도 찾아들어간거라는 ㅎㅎㅎ





가게앞에는 난타피자 전단도 있었구요~


깔끔한걸보면 생긴지 얼마 안된 것 같기도 한데 ^^





메뉴가 엄청 많죠??





참.. 예전에 비해서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피자를 먹을 수 있다는게

신기할 따름이죠..


예전엔 3만원이상은 줘야 먹었는데 ㅎㅎㅎ





일단 저희는 2차로 맥주한잔에

간단하게 먹을 안주로 생각하는거라


기본적인걸로 시켜보았어요~


치즈크러스트피자로 주문완료!





치즈바이트나 체다로도 가능하고

치즈크러스트로도 있으니까


취향별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런 피자를 20분안에 받아볼 수 있는것도

세상이 참 발전을 많이 한 것 같죠?ㅎㅎㅎ





요금은 선불이구요.


핫소스나 기타 토핑, 음료는

추가적으로 주문해서 결제하시면 되구용~





주문하고 15분정도?

기다려서 받은 난타피자에요~


포장상자도 깔끔합니당~


저렴한 가격에 안주하나가 떠억~♡





크항+ ㅁ+


만원도 안하는 가격에..

비쥬얼보소...


분명 밥을 먹었음에도 

저 많은걸 다 먹었답니다 ㅎㅎㅎㅎ



가격이 싸다고해서 품질이 떨어진다거나

맛이 없다거나 그러지도 않더라구요~


맛있구~

쫄깃쫄깃하구^^



저희두 좋지만,


학생분들한테는 정말 좋죠..

저렴해서 부담없으니까요~


잘먹었네요♡




* 암사동 싸고 맛있는 난타피자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