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가산 현대아울렛 맛집 :: 몬스터브레드 그릴샌드위치

반응형

-



가산동 현대아울렛에서

서방이랑 영화보기전에


밥은 별로 안땡기고

간단하게 먹을만한거 찾아보다가


현대아울렛 6층에 몬스터브레드가 있더라구요~



몬스터브레드는 그릴샌드위치가 대표 메뉴인데


제 위는 평소에 샌드위치만으로는

배가 차지 않는지라


두개는 먹어야된다고..ㅋㅋ

기대를 안했거든요 ㅋㅋㅋㅋㅋ



근데 수제 그릴샌드위치가

이렇게 맛있는줄 >. <



집에서도 만들어먹고싶은 그런 맛이였어요~♡





저희가 주문한건

커플세트에 하나는 칠리 샌드위치로 변경했어요~


완전 맛나보이종? ㅎㅎ






현대아울렛 6층에서

몬스터브레드 간판을

확인하실 수 있구용~





몬스터브레드를 먹게 된 계기가

바로 요거에요 ㅋㅋㅋ


저 포테이토가 맛있어보여서요 ㅎㅎㅎ





몬스터브레드 메뉴에요~


몬스터 포테이토와

몬스터 샌드위치만

따로따로 주문도 가능하구요~


세트로도 있어요 ^^


몬스터치킨도 있네용~





음료랑 1리터 몬스터 에이드도 있구여~

1리터라니.. 캬 ~


몬스터브레드 꿀~세트도 보이네요 ㅎㅎㅎ





몬스터 포테이토는

나트륨을 최대한 빼서 건강을 더했다고 하고~


몬스터 샌드위치는

영혼까지 녹인 소울푸드라고 하네요 + ㅁ+





요렇게 보시면 편하죠?


그리구~~~


1리터 에이드에 1500원을 추가하면

마이보틀에 넣어서 주더라구요~


보틀도 귀엽던데 ^^





내부 모습이에요~

깔끔하죠?


테이블은 4개정도? 있었구요





주문과 동시에


요렇게 옆에서 직접 샌드위치를 

그릴에구워주시는데~


향기가 아주그냥 끝내줍니당 ㅎㅎ





그렇게 완성되서 나온


샌드위치와 포테이토와 음료 !!





요건 제가 선택한 오리지널이구요~


치즈가 녹아내려요~ >_<





요건 서방이 먹은

칠리샌드위치에요~


칠리소스랑 할라피뇨가 가득가득~

들어가있더라구용~





포테이토엔 치즈와 치즈가루가

부족함없이 뿌려져있네요~


짭쪼롬~합니당 ^^~





샌드위치가 한조각만 있는 줄 알았는데

밑에 한조각이 더 있더라구요~


치즈가 끝내주죠?





오리지널엔 베이컨이 들어가있어서

더 씹는 재미가 있어요





푸짐해요~

 

또 먹고싶어진다는~~





보이나요..


이 할라피뇨가.. ㅋ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많이 맵지않아서 더 좋았어요~


계속 땡기는 그런 맛??



샌드위치가 한개밖에 없었으면

분명 부족하단 생각이 들었을텐데


두개를 먹고나니까

배가 쫘악~차더라구요~


포테이토랑 음료까지 먹으니까


부담없는 가격에서

한끼 식사로 충분한 것 같았어요 ㅎㅎ



재료만 있으면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잘먹구 왔네요 ^^~♡





* 가산 현대아울렛 샌드위치 맛집 몬스터브레드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