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주류

특별한날을 위한 칸티 모스카토 다스티 브라게토~

반응형


발렌타인데이대비 

초콜렛을 사러!!!

이마트 갔는데


LED 코르크 마개를 증정 소식에

바로 구매했어요



이렇게 보니 상자도 

참 이쁘네요 



중요한건 이 LED 코르크 마개!!

병에 꼽아놓으면

참 이쁠듯 하네요



제품유형은 과실주

오 근데 원산지가 이탈리아네요..



개봉을 해보니 코르크 마개와...

술이 떡하니 들어있는데


750ml라 그런지

꽤나 크네요.



실제 술을 다마시고

사용해야 하는 제품이므로..


술 개봉을 못했지만


그래도 와이프랑 특별한날에

 한잔 거하게 하고서


사용해봐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