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주류

하이네켄 데킬라맛 데스페라도스 맥주와 기네스 드래프트 한잔♡

반응형



장도볼겸 주말에 홈플러스로 향했어요~


역시나 홈플러스만 가면 제 눈은 휘동그레 ㅎㅎ



하지만 다욧을 위해 참기로 하고,

딱 필요한 것만 주어 담았어용 ~



어찌하다보니 낭군이와 저는 주류코너 앞에 서있더라구욥 ㅎㅎ


낭군이는 새로나온 맛있는 맥주가 있다며 찾아나섰고 ~


데스페라도스와 기네스 드래프트를 각 한병씩 가져왔드라고요 !






뒤를 돌아보니까~


이렇게 ~ 홍보를 하고 있더라구요~


" 데낄라를 품은 첫 맥주 = 데스페라도스 ! "



캬.. 뭔가 기대되는데요? 





데스페라도스의 가격은 3,210원 이에요 ~

일단, 여러병 사는것보단 맛좀 보고요 ㅎㅎ






용량은 330ml 이고 알코올 도수는 5.9% 네요.


데스페라도스는 황금빛 색상의 라거 맥주에 

테킬라 맛을 더한 프리미엄 맥주에요.


맛을 보면 청포도맛? 청량감이 높고여~

상쾌한 느낌이랄까요?


달달하고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맥주도 많이 못마시는데,


이건 한병 다마셨어요 ㅎㅎㅎ





이건 낭군이가 마신 기네스 드래프트에요.


맥주를 딱 보자마자 , 강함이 느껴졌어요 ㅎㅎ


흑맥주이고 알코올 도수는 4.2%라고 되어있네요.



맛은 역시 흑맥주의 알싸~함이 ^^






안주는 방울토마토와 진미채, 그리고 김을 준비해봅니다. ㅎㅎ


기네스 드래프트는 하프 그림이? ㅎㅎ






캬~ 냉동에 20분 넣었다가 뺐드니,

아주그냥 시원해요 ㅎㅎㅎ








방울토마토가 맛나보이종 ㅎㅎ


완전 꿀이더라고용 ~






진미채는 그냥 먹어도 맛있고,

볶음도 맛있고 ~


안주로도 최고에요 ㅎㅎㅎㅎ




하이네켄 사이트에는 데스페라도스에 관한 내용이 잘 안보이네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