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사

프로듀스101 시즌2 파이널 투표방법, 티몬에서 했어요!

반응형


드디어 내일이면

프로듀스101 시즌2 파이널의

생방송 무대가 진행되네요~


제가 요즘 나이에 맞지않게(?)

빼먹지 않고 하고있는 바로 요것~


프로듀스101 시즌2 파이널 투표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러 왔답니다!





엠넷에서도 투표가 가능하지만

티몬에서도 투표가 가능하다는 사실!!


티몬에서 프로듀스101 시즌2를 검색해보시면~

티몬 파이널 데뷔평가 투표가 나온답니다.






바로 여기서 투표하기가 가능한데요~


저는 지금 20인이 모두모두 좋지만..

그래도 조금 더 호감이 가는분이 있기에

투표를 했답니다. ㅎㅎㅎ


회사에서도 누구찍어~ 누구찍어~


서로 좋아하는 연습생분들 투표하라고

다들 난리라는 ㅎㅎㅎㅎ




저는....

옹성우군 사..사랑...


애정합니다♡ 하핫!


옹성우군에게 소중한 한표를

투표해보았습니다.




요렇게~


프로듀스101 시즌2 파이널 투표 연습생을

선택하시고 난 뒤,


투표하기 클릭!!!




저도 마음을 담아 투표완료 했답니다. >_ <


티몬에서 프로듀스101 시즌2 투표하는방법

진짜 간단하죠??


투표기간이 6/16일 새벽 1시까지라

이제 1시간여 남았네요.


당신의 소년에게 투표하라!


파이널무대 두근두근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