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홍대맛집 푸막 방문 후기(푸짐한 막걸리)

반응형


홍대 맛집 푸막입니다.


푸짐한 막걸리의 줄임말이죠~?


밤 늦은 시간에 가서 사람은 그리 많지 않았네요





푸막 입구입니다.


여긴 첨 오시는 분들이라면 찾아오기 쪼매 힘든 그런곳에 위치해 있어요 ....






대기하는 곳도 있구요






2층도 있는거 같지만..


제가 워낙 늦게 가는 바람에.....닫으신건지..


아니면 원래부터 안쓰는곳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인테리어 곳곳에 70~80년대? 풍이 나는 벽지화 포스터들이 붙어 있어요.




푸막 메뉴예요.


메뉴들이 비싸보이는데..


실상을 그렇지가 않아요.


저희는 우선 한상차림만 딱 주문했어요..


왜냐하면 꼬추만 3명이서 간거라...


딱히 안주를 많이 시키지 않아도 되었기에!!!!





메뉴가 나오는동안 이곳저곳.. 둘르면서 한컷~





막걸리집이라 그런지 다양한 과일맛 막걸리 같은것도 파네요~





저희는 지금은 좀 한물간~


순하리를 ~~주문하고


안주가 나오길~~ 기다립니다~~





친구놈중 한놈이 차를 끌고와서 사이다도 하나 똭~~





이게 한창사림의 5가지 기본 안주입니다.


떡복이, 샐러드, 장조림?? 콩나물이랑 고기랑 묵이랑


오이냉국인가요??


요곤 리필 되니까 맘껏 드셔도 됩니다....


뭐 저희는 워낙 늦게 가는 바람에 떡복이 밖에 리필이 안됐어요 ㅋㅋ










드디어 나온 한우떡갈비..


나오기가 무섭게 옆에놈이 그냥 썰어버리네요...





그리고 뒤따라 나온 소세지~


이렇게 나온 메뉴가 21000원 입니다.


나쁘진 않죠?


한우떡갈비가 소세지 나오지 않더라도..


남자끼리가서는 기본안주만으로도 열심히 마실 수 있을 정도예요 ㅎㅎ








마감시간이 되니까 이곳저곳 테이블 다 빠지고 저희만 남았어요..


비교적 밖에서 먹기에도 나쁘지 않은거 같은데..


나중에 와서는 밖에서 먹어 봐야겟어요..


주말에는 새벽 2시인가 3시까지인가?? 영업해요~


홍대에서 간단하게 큰돈들이지 않고 친구들과 한잔 하기엔 정말 좋은 곳입니다.


많이들 먹으러 가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