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방배동에 맛있는 유기농 빵집발견! 뮤랑~

반응형

오랜만에 리뷰를 적어보네요.


낭군이가 일하고있는 방배동에

유기농 빵집으로 유명한곳이 있다고해서 가봤습니다ㅎ


뮤랑은 저번에 가봤을땐 저녁시간이라

빵이 하나도 없어서 차 한잔 마시고나온게 다였는데,


점심시간때쯤 가보니,

빵이 많이 있더라구요~ 


근데 그 시간에도 손님이 많았어요. ㅎ






뮤랑의 외관 모습인데,

엄청 심플하죠?


저녁에는 조명이 켜져서 카페 분위기가 엄청 좋더라구요.





들어서고나니까 향긋한? 빵의 향기가~


분명 10분전 밥을 먹고왔음에도....

앞에 먹으라고 있는 시식빵에 손이 미친듯이 움직였답니다. ㅎㅎ





사진으로 보더라도 빵이 엄청 맛나보이죠?


식빵부터 번도 있고 초코빵도 있고

빵 가격은 대략 5,000원정도선이긴한데,


돈이 아깝지않을정도로 엄청 부드럽고 맛났어요.





입에 한입물고 우유한잔하면 살살 녹아버릴 것 같았습니당. ㅎ


저는 통밀치즈랑 번이랑 엔젤초코를 구매했다는ㅋㅋ


낭군이가 옆에서 말하길..

먹을거 욕심도 많다며.. ㅠ_ㅠ





통밀치즈 진짜 맛있어요~


천연발효로 유기농빵이니까 믿을만하죠





아차차 ! 모짜렐라도 샀었네요. ㅎㅎ


빵 사고싶으시면 오후시간대에 가셔야,

종류가 좀 많아서 이것저것 사실 수 있을 것 같애요.ㅎ





식빵만 봐도 군침이 ㅋㅋ 주르르르 > .<





계산하려고 빵을 올렸는데,


옆에 유기농 단팥빵이 있더라구요 !!

먹물단팥빵이랑 고구마, 크림치즈~


금액은 개당 2,000원인뎅 ~ 저는 3개 다 샀습니다. ㅋㅋㅋ





옆에는 레몬물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따뜻하게 마시면 레몬차일텐데 ㅋㅋㅋ 차가운 물이라...상큼했어요





룰루랄라~

발걸음 가볍고 손은 두둑하게 포장해서 집으로 고고싱!






오늘 샀던 빵중에 먹물 단팥빵을 개봉해봤어요.


제가 생각했던것 이상으로 안에는 다양한 곡물이 마구마구- 0-

씹히는 맛이 예술이더라구여..


맛도 맛이지만,

건강까지 챙기는 느낌이였다랄까요ㅋㅋㅋ


비록..뭐 살로는 가긴 하겠지만요. ㅠㅠㅠㅠ



담에도 일찍 가서 안먹어본거 먹어보려구요 ㅎㅎ




▶ 방배동 유기농빵집 뮤랑 위치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