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간 건강을 위한 선물 :: 광동 밀크씨슬 파워업

반응형

-



술은 잘 안마시는데

간이랑 위가 좋지않은편이라,


뭐만 먹으면 탈이 잘 나거든요ㅜ_ㅜ



그래서 회사에서도

화장실을 들락날락 거렸는데


간이 안좋은 저를 위해서

선물을 하나 주시더라구요 >_<



간을 건강하게 하기 위해!

건강한 간을 위해! ㅎㅎ


관리가 제일 필요하겠지만, ^^



광동에서 나온 제품인데


밀크씨슬 파워업 이네요.


간 기능회복에 좋다고 하니까

지금부터라도 관리를 시작해야겠어요 ^^





아연, 비타민E 가 들어가있는

밀크씨슬 파워업 이에요~


건강한 간을 위해서라면

알약을 잘 못먹지만..

노력을 해봐야겠네요^^;;





평소에 간이랑 위가 좀 아프더라도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았었는데


나이가 먹으면서 보니까

회복시간이 전보다 좀 더디더라구요ㅠㅠ


쉽게 지나갈일은 아니였어요..


특히 간은 관리를 잘해야되구요~





밀크씨슬 파워업의

영양정보와 기능정보가 자세하게 기재되어 있구요~


포함된 성분에 대한 내역이 보여지네요





원산지와 섭취방법도 있구요~


주의사항은 필히 확실하신후에

복용하시는거 잊지마시길!!





1일 섭취량은 1캡슐이니까


좋다고 몇알씩 먹을 필욘 없겠지요?ㅎㅎ





알약이 크니까

섭취할 때 조심하라는 글도 있고~


이 부분이 제일 눈에 띄는 이유는..


제가 알약에 약하기때문에..ㅋㅋㅋ





밀크씨슬 파워업의 안쪽 모습을 볼까요?


의외로 캡슐이 가득차 있었어요.


몇캡슐 없을 줄 알았거든요~


한두달은 거뜬하겠는데요^^~





요것이 캡슐이에요~


저는 알약을 보면 드는 생각이

가운데를 잘라서 보고싶은ㅋㅋ

그런 생각이 제일 먼저 드는 것 같아요 ㅎㅎㅎ



꾸준하게 간 관리해서

건강한 간으로 되찾아야겠어요~ ^^~♡




* 제품에 대한 자세한 확인은 http://www.ekdp.com 참고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