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팔자주름없애는법 치과세상 아게로군으로 해결하세요~

반응형

-



나이 서른이 넘어가면서

생긴 고민이 있다라고 한다면 뭔가 있을까요..


음..


저는 주름?? ㅜㅜ


그리고 웃을때마다 접히는 팔자주름?ㅜㅜ



분명 20대때는 팔자주름이 없었거든요?


요즘와서 거울보면서 웃어보면

조금씩 보이는 팔자주름을 보면서..


아.. 나도 나이가 들어가는구나...

새삼스레 깨닫고 있죠.. 흐그그 ;;



그래서 팔자주름없애는법이나

입꼬리 올리는법 같은거를 알아봤는데


다 고만고만한 방법들뿐이라..



요번에 치과세상에서 코골이완화도 되고

팔자주름없애는법으로도 좋은 제품이 있다고 해서


한번 사용해봤는데 신기하기도 해서


한번 추천드려볼려구요 ㅎㅎㅎㅎ






치과세상에서 나온

아게로군 제품인데요~


이렇게만 봐서는 신기하게 생겼죠? ㅎㅎㅎ


아주~~요긴하더라구요! 

설명은 아래에 해드릴께용~~






구륜근이라는건 처음 알았네요.


사용하지 않는 근육들을 자극하고

스트레칭하는 운동이 필요하다네요~~





얼굴 운동기구의 원리와 효과에 대한 안내구요~


저두 요번에 구륜근에 대해서 잘 알게된거 같아요 ㅎㅎ





아게로군은 코골이완화와 개선으로도

좋다고 하니 코골이가 심하신 분들에게두 추천드려요~





자~~


이제 아게로군을 사용하러 가볼까용~~




치과세상에서 온 택배상자!


요렇게 깔끔하게 설명서까지 보내주시거든요~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뽁뽁이로도 너무도 꼼꼼하게

꽁꽁 싸서 보내주셔서..^^





치과세상은 구강용품과 기념품전문을 하고 있구요


아게로군 상자가 요렇게 들어있습니다~!





열심히 건강을 챙기라는 의미이셨겠죠~~

요런것도 친절하게 챙겨서 보내주셨어요^^







아게로군의 포장상자구요~


앞면이에요~





요것은 뒷면이구요~


제품을 사용한 비포 에프터 사진도 있네요





아게로군 상자를 열어서~





안에 포함된 제품을 꺼내보았어요~


제품과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설명서 내용을 확인해볼께요~



아게로군은 설근과 광경근 트레이닝 장치라고 되어있네요


팔자주름도 고치고

코골이완화도 되고


최고네요?ㅎㅎㅎ



1일 3분의 트레이닝으로 표정근을

스트레칭하여 개선해나가면 될 것 같아요





아게로군에 대하여 설명이 되어있구요~





아게로군의 관리에 대해서 설명이 되어있구요~


세팅방법이나 세척방법

스프링의 강약이 나와있네요





제일 중요한 사용방법이 나와있구요ㅎㅎㅎ


설명은 길게 나와 있지만

실제로는 간단하니까 햇갈려하지 않으셔도 되요~~ ^^





주의할점 두가지도 나와있네요~





스프링 교체방법과


사용후에 세척방법..


그리고 트레이닝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어용!




요렇게~ 제품이 들어있어요~~





깔끔하죠??





손바닥안에 딱 들어오는 아게로군~





요렇게 포함되어있구,


은색스프링과 블랙스프링이 들어있어요~







아래에는 움푹 페인쪽이 아래로 가도록

껴주시면 되구요~







위쪽은 사진과 같이

껴주시면 된답니다~





이렇게 해주셨다면 준비 완료!!!





이게바로 아게로군입니당 ㅎㅎㅎㅎㅎ





.

.

.



이제 사용을 해볼까요??





어이쿠...


모델은 저희 서방이에요... ㅎㅎㅎㅎ



코골이도 심하고

팔자주름도 있는 ㅜ_ ㅜ


저희 서방을 위해서...


필요했던 제품이라서 더 뜻깊네요♡





한번 세척을 해주시고 나서

사용을 하시면 되구여~



한번에 쑥~넣으면

헛구역질이 나올 수 있으니


조심스럽게 위쪽과

아래 혀 부분에 잘 맞춰서 넣으면 되요~





위에 저 플라스틱 부분은

윗 입술안에 딱 들어가도록 고정이 되면 되요~


요건~ 설명서에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이렇게~


넣어서 사용을 해주시면 되요~ㅎㅎ



하루 3분정도의 트레이닝을 해준다면

코골이완화에 좋다고 하니..


한번 꾸준하게 사용을 해보라고 해야겠어요^^



탱크소리를 어여 듣지않는 날이왔으면.... 

헤헤ㅎㅎㅎㅎ







모두의 블로그





치과세상 :  www.치과세상.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