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유기농 립글로스 :: 피토가든 로터스 오가닉 립글로스 후기에요.

반응형

-



날씨도 많이 더워지고..


비가 주륵주륵 내려서 그런가..

조금 끕끕하기도 하네요;



나이가 들면서 느낀건


피부관리를 해야한다는점과


화장품은 싼 것 보다는..

피부에 좋은걸로 써야 좋다라는 점..


이걸 서른 넘어서 관리하게 되네요ㅠ _ㅜ



주름 생기고나서 후회해봐짜 소용없지만 말이에요 ㅋㅋㅋ



오늘은 유기농 립글로스로 핫한 제품인

피토가든 로터스 오가닉 립스틱

사용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당~



립글로스도 유기농 제품이 있다는거..

혹시 아셨나요?? 띠용+_ +



천연 립글로스이기도 하고,

유기농색조로 만들어진 로터스 오가닉 립글로스~



푸석한 제 입술에 ㅜ ㅜ

어떠한 변화를 가져올지..

한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당!





요게 바로!


유기농 립글로스인 로터스 오가닉 립글로스에요♡







로터스 유기농 립글로스는

과일농축액과 허브, 약초 등으로 만들어졌답니다.


로터스 오가닉 립글로스의 특징과

색상도 확인할 수 있어요 ^ -^





로터스 코스메틱에 대한 안내와

로터스 코스메틱이 어떤 제품인지에 대한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






제품 포장도 고급스럽죠?





로터스 립글로스는 처음 사용을 해보는데


제가 입술색이 워낙 없는편이라;;


요것두 컴플렉스이다보니

왠만하면 빨갛고 진한색만 사용을 했었거든요..





요것은 뒷면이구요~


로터스 유기농 립글로스 캔디 색상이

입술색이 없는 저의 입술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잉ㅎㅎㅎ





손바닥안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구요 !





포장을 열면~

요렇게 립글로스가 들어있지요~





요렇게 찍으니까

립글로스도 귀여워보이네요 ㅎㅎ






캔디색상은 상콤한 핑크색상같아요~





이렇게 제품 뚜껑을 오픈해서

립글로스를 잘 섞어준 다음에~





요렇게 빼보면 색상확인이 가능해요~


핑크색과 약간 오렌지 색상으로도 보이는 캔디♡





요렇게 준비해서 한번 발라보도록 할께요 >_<


보들보들~









못난이 얼굴 또 등장입니다 - ㅅ-ㅎㅎ


쌩얼인데 ㅠㅠ;;


입술이 옅은 핑크빛을 살짝 돌고 있네요.








자~!


로터스 오가닉 립글로스를

1차적으로 한번만 발라보았어요~


푸석했던 입술이 번쩍번쩍해지는게+_+


생기가 곰새 도네요~


핫핑핫핑하쥬??






요렇게 한번더 살짝 덧발라주면

자연스러운 입술색이 연출되어지네요~



빨간색만 써온지라

핑크빛이 도는 립글로스는 절대 안어울릴 것 같았는데,


막상 발라보니까 자연스러워 보이는게

넘나 마음에 드네요^^~



상큼하면서도

한편으론 여성여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



금방 마르지도 않고

촉촉한게 지속이 잘되어지니까 부담이 없네요. ㅎㅎ


좀 더 진한 색상으로도 구입을 해서 써봐야겠어요♡







모두의 블로그





피토가든 http://www.phytogarde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