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롯데리아 신메뉴 :: AZ버거 아재버거 오리지널과 베이컨콤보♡

반응형

-



7월 1일에

롯데리아 신메뉴로 나온 햄버거가 있죠~



좋은 재료의 A to Z

맛의 A to Z


AZ버거 !!


이름만 들어도 기대되는?

아재버거가 나왔네요+_ +



처음에 아재버거 이름만 들었을때는


음.. 뭔가 아저씨 스멜스멜??



롯데리아에서 야심차게 준비된

7월 신메뉴라고 해서


더욱 기대를 안고 아재버거를 사먹어봤어요~~






와우.. !!


롯데리아 햄버거 맞나요?



마치 버거X 햄버거의 비쥬얼이 보이는


AZ버거네요 !!






아재버거는 일반 햄버거보다는

가격이 좀 높으편이였어요~


호주청정우로 만들어서

육즙이 가득한 빅사이즈 순 쇠고기 패티가 들어가 있다죠~


그리고 번은 통밀발효종 효모를 사용해서

촉촉하고 부드럽기까지해요 ~_~





롯데리아 구로디지털단지역점으로 고고싱!


아재버거를 포장해서 집에가서 먹어야 겠어요 !!





롯데리아 구로디지털단지역점은

규모가 꽤커요~


유동인구가 많아서

사람들도 엄청 많다는 ^^





이제는 음료도 셀프라 ㅎㅎㅎ


컵을 주면

저렇게 기계에서 담아오면 되구요~





음..


서방이랑 저는 아재버거 오리지널 콤보랑

아재버거 베이컨콤보를 주문했어요+_+~


가격 참고하셔서 가세요~~





포장을 해와서 집에서 샤샥~


포장이 블랙블랙한것이


뭔가 포장지만으로도

카리스마가 느껴지다니....ㅋㅋㅋ





AZ버거 상자를 열어보면~


요렇게 햄버거가 포장되어 있어요~





캬.. 크기도 빅사이즈~~


롯데리아에서는 새우버거를 즐겨먹었건만..

요런것이 나오다니...


기대를 잔뜩안고.. 한번~





캬.. 아재버거를 들고서 찍어봤어요...


패티부터 안에 채소까지

완전 듬뿍듬뿍 담겨있어요


푸짐허다 ~





제가 먹었던 아재버거 베이컨!


요렇게 치즈위에 베이컨이 올라가있어요ㅎ





번을 다시 덮고 한번


먹어볼까요??





한입에 많이 베어물기엔

크기가 조금 크니.. ㅋㅋㅋ


하지만 복스럽게..

한입 먹어봅니다 !





캬...


제대로 아재가 된 기분!!


맛에 반해버렸네요..


패티가 어쩜이리 맛있는지..!!





보통 햄버거만 한개 먹으면

헛배가 조금 차는 편이거든요 ㅋㅋㅋㅋ


급하게 먹어서 그런건진 모르겠으나 ㅎㅎㅎㅎ;;;;



근데 아재버거는 씹는맛도 있고

기대이상의 맛이여서 놀랬네요..



다만, 가격이 조금만 착했더라면...


참~ 좋았을텐데 말이에요 ㅎㅎㅎㅎㅎ



모짜렐라 인더버거도 핵존맛인데~

아재버거도 쇠고기패티를 즐기면서 먹으니까

참 맛나네요^^




다음에 나올

신메뉴도 한번 기대잔~뜩 해봅니당~~♡





* 롯데리아 구로디지털단지역점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