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건대 스타시티에 스티커사진찍으러 얼짱을 방문했지요

반응형

-



서방이랑 데이트하구서ㅎㅎ

정말 오랜만에 스티커사진 좀 찍어보자고~

앙탈을 좀 부렸지용.. +_+


요새는 스티커가게 보기가 힘들다보니까


건대 스타시티를 간 김에

얼짱이라는 스티커가게를 찾을 수 있었답니다 ^^





건대 스타시티 1층을 가보면

얼짱 간판을 볼 수가 있어요~~


여기가 바로 스티커 가게라지요~




안에는 4대의 스티커기계가 있는데~

학생분들부터 우리나이대 분들까지

스사를 찍으려는 분들이 많아서~ㅎ

저희도 10분정도 기다렸어요 ^^




저희는 이 스티커 사진을 찍어보기로 했구요.



금액은 7천원이에요~

스티커기계 4개 모두 금액은 똑같구요.


예~~전에는 스티커사진 찍을려면

4천원정도면 찍었던 기억이 있는데..ㅎㅎ

금액이 많이 올랐네요




휴대폰 메세지로도 찍은 사진을 전송받을 수 있다네요~




근데 아이폰은 전송이 안된다고 하네요.


이거 사진꾸미기를 할 때, 선택이 가능한데..

분명 시간안에 휴대폰번호랑 정보 적었던 것 같은데..


생각해보니 사진 메세지는 안왔네요- ㅁ-;;



오랜만에 서방이랑 알콩달콩 스티커사진도 찍구~

너무 좋았답니다~ ^^



▶ 건대 스타시티 스티커사진 전문점 얼짱 위치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