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밥먹고 2차로 들렀던 천호동에 수(秀)노래방 ㅎㅎ

반응형


-


천호동에서 친구들 만나서

곱창에 술한잔하고서 2차로 들렀던 수(秀) 노래방~!


먹자골목에서 밥먹고 자주 지나다녀서 보긴했는데

방문은 이번이 처음이였죠.


겉에서 보기에 괜찮아보이길래

가격도 좀 쌔겠다 생각도 들긴했는데.ㅋㅋ


평소엔 보드겜방이나 카페를 갔던지라

이번엔 좀 놀아보자고 일단 고고싱했습니다.ㅋ





입구쪽에서 수노래방 간판을 찍어봤습니다.

룸카페 화이트엔젤이랑 같이 있던 것 같더라구요.


아마도 입구에 들어서서

룸카페랑 갈라져서 들어가는듯 했어요~





투명한 창문을 넘어서 봤노라면...


남자직원 분들께서 손님을 맞을 준비를 하시는군요..ㅎ


수노래방은 24시간 오픈을 하는 것 같더라구요.

늦은시간에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을듯한^^!


물론 청소년분들께서는 제한이 있겠디만요..



이용요금은 성인기준 15,000원 이였구요.

물 구매까지 16,000원 슥샥 ~♡


2만원은 무조건 넘을거라 생각했는데

저렴한 요금에 놀랐지요 ㅋㅋ





각종 음료수와 주류들이 가득 보입니다요~





유독 눈에 띄였던 피아노 하나..


넓직한곳에 덩그러니 있으니...

분위기가 있어보이더군요. ㅎ





손님들이 대기할 때 앉아있는 의자인데..

뭔가 결혼식장 의자같아보이는....??





급히 들어가면서 찍은거라

사진이 마구 흔들어져서 보입니다..하하 ;


룸을 찾아 들어가면서 한컷 찍었어요.


룸은 신발벗고 이용하는곳이니까.

참고하시길요~ㅋ





짠 !


룸안에 들어서니까..

테이블과 의자가 이렇게 되어있었어요 !


생각보다 넓었고

바깥조명이 들어오면서 그런지..

셀카사진도 엄청 잘 나오더라구요ㅎㅎㅎㅎㅎ


분명.. 저기 테이블에 올라가서 노래부르는 분들이 계실듯한??





노래를 부르면서

바깥사진도 한번 찍어봤어요~


전광판들의 조명이 밝아서

노래방 안까지 환하게 비춰주면서 ㅋㅋㅋ


사장님의 서비스시간 30분+20분+20분 !!!

너무 좋았습니다~


에코설정 잘되어있는 마이크에

내 목소리가 아닌듯한 웅장함이 ㅋㅋㅋㅋ



잘 놀다가 왔네요 > _<




▶ 천호동 수노래방 위치에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