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롯데홈쇼핑에서 구매한 엘시스 슈크림 파운데이션 후기♡

반응형

-


티비를 돌리다가 우연찮게 롯데홈쇼핑을 보게되었는데,


SES의 슈언니가 나와서

엘시스 슈크림 파운데이션을 방송하고 있더라구요.


안그래도 파운데이션을 다 써가고해서.

한 10분정도를 집중해서 봤죠.


구매하기전에 인터넷도 검색해보고 ㅋㅋㅋ


홈쇼핑은 잘 애용하는편이 아니다보니까

의심반정도 있었는데,


파운데이션을 손으로 비비니까

막 우유같은 수분이 나오기 시작하는데...!!


그걸 보고서 뿅가서.. 아 바로 저거다 했죠ㅋㅋㅋ



방송중에 구매했더니,

천원 할인을 받아서~


저는 68,900원에 구매를 했답니다. ㅎ




구매하고 바로 다음날에 배송이 되었길래...

정말 빠른 배송에 한번 놀랐고요 . ㅎㅎㅎ


이것이 엘시스 슈크림 파운데이션의

본품 모습이에요 !





친절하게 설명서도 나와있구요.





파운데이션 바르는 방법이랑

팁도 적혀있고요





팩트 리필교체하는 방법도 적혀있죠~





택배오자마자 한컷 찍어봤구요.





쨔잔 !!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어요~


본품은 2개, 팩트 리필 4개, 립스틱 2개, 크림 1개


그리고 상품평을 작성하면

팩트 리필 1개를 사은품으로 보내준다고 하네요.ㅎ


저도 받아보고서 바로 상품평 남겼답니다. 크크^^





랜덤으로 발송된 립스틱 2개에요~


하나는 커피색같이 진했구,

한개는 핫핑핫핑 했습니다. ><





구성품에 들어있는 크림이에요


주름개선이 되는 에너자이징 스노우 크림이네요





본품은 이렇게 포장되어 있구요





저는 21호를 구매했어요.

체험분으로 이렇게 들어있었어요~


이걸로 우선 발라보고

톤이 안맞으면 23호로 바꿔야겠죠?





엘시스 피토 브이7 의 설명이 잘되어있구요





같이 온 립스틱을 이렇게 파운데이션에 낄 수 있어요

너무 이쁘죠?





립스틱 색도 너무 고왔어요 ^^*





이제..

개봉을 해보았습니다~





보기만 해도 촉촉함이 보이고~





이렇게 찍어서 바르시면 되요~


저도 홈쇼핑에서 한 것 처럼..

진짜 우유같은 수분이 나오나 조금 문질러봤는데..


진짜 우유색의 수분이 막 고이더라구요+_+

진짜 싱기방기 ㅎㅎㅎㅎ


일단 저한테는 21호가 너무도 잘 맞았어요~~





부끄럽지만.....

건조하고 잡티많은 제 생얼이고... ㅜㅜ

이런 푸석한 얼굴에 한번 발라봤습니다.





어떤가요 ??


사진에서 보이는거 이상으로

잡티를 잘잡아주고~

뽀샤시?? 화사해진것도 같았어요~


일단은 바르면 얼굴이 촉촉해지는 것 같구~

지속력이 좋더라구요.


맘에 들었으요~~






립스틱도 한번 발라보겠습니다.ㅋㅋㅋ

핫핑핫핑한 3호 핑크누보랍니다♡





저도 입술색이 없는편이라

평소에 좀 빨간 립스틱만 사서 바르거든요~


핑크색은 좀 엄두가 안나죠.. 사실..ㅋㅋㅋㅋ




도전.. !!



옴마~ ㅋㅋㅋㅋ

생각한 것 이상의 색깔이 +_ +♡


한번 슥샥 바른건데..

되게 촉촉해보이더라구요 !!


이것도 역시나 취향저격이였지용~ _~



어제도 보니까

홈쇼핑에서 엘시스 슈크림 파운데이션을 방송하더라구요~


워낙 구성품이 빠방해서 오래쓰긴하겠지만,,ㅋ


구매하기전에 참고하시길요! ^^




▶ 롯데홈쇼핑 엘시스 슈크림 파운데이션 이에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