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맥도날드 신메뉴 리코타치즈 상하이버거를 먹어본 후기에요.

반응형

-


오늘은 아침부터 햄버거가 땡기기도 했고

맥도날드 신메뉴가 나왔다기에..ㅎㅎ


맥딜리버리 모바일앱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새로나온 신메뉴는

리코타치즈 상하이버거인데,


상하이버거에 리코타치즈랑 양파를 가득올려져있어서

매콤~하면서도 새콤하기도하고.. 그렇더라구요~





리코타치즈 상하이버거를 가까이서 찍어본겁니다.


리코타치즈가 살짝 녹아서

입안에서 살살 녹더군요.ㅎㅎ





맥딜리버리 앱으로 접속해서

주문을 해봅니당~




앱 상단에도 신메뉴라 바로 보이더라구요~




리코타치즈 상하이버거 세트도

주문할 수 있었지만..!!




저흰 리코타치즈 상하이버거 투게더팩을 주문했답니다!




음.. 총 칼로리가 어마어마하지만!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고.. ㅋㅋㅋ

맞지요??




리코타치즈 상하이버거 투게더팩의 구성이에요~


리코타치즈 상하이버거와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후렌치후라이 1개랑 맥너겟 6조각이 들어있구요~

콜라는 2잔 !!




후렌치후라이를 너무 좋아했던 저는..

1개를 더 추가하고서 주문을 했지요.. ㅋ




삼일절이라 배달까지는 약 1시간정도 소요~

하지만 기다려보지용~.~


맥딜리버리에 대해서 궁금한게 있다면,

위에 적힌 고객센터 1600-5252 로 확인해주심 된답니다!






햄버거 도착 ~

푸짐푸짐 하네요 !





역시..

햄버거와 하나가 되는 후렌치후라이는..

따땃하고 짭짤한게 굿굿 !





맥너겟 6개~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면 새콤하니 너무 맛있죠





리코타치즈 상하이버거를 개봉해볼까요?





뜨든 !

겉으로 보기엔 리코타치즈가 한가득 보여서 느끼해보일 수 있는데

양파가 그 느끼함을 잡아주니까 느끼함은 크게 없었어요





이것은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에요.


뭔가 위에 리코타치즈 상하이버거랑 비쥬얼이 비교가 되는듯한???ㅎㅎ





리코타치즈 상하이버거의 후기를 남겨본다면,


일단 저는 상하이버거를 좋아하는데~

리코타치즈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해드릴만한 버거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가 더 잘맞는 것 같습니다.ㅋ


햄버거에서 느껴보지못한 리코타치즈라

입에서 치즈가 녹으니, 

맛이 오묘한??


낭군이도 맛은 쏘쏘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기존 상하이버거에 차별화된 맛이라

괜찮았네요~ ^^



▶ 맥도날드 가산디지털단지역 위치에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