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경기도 광주에서 간단한 저녁 해결하기! 주먹 순두부 ~

반응형

경기도 광주에서 일이 있어 



친구와 함께 밥집을 찾다가..



주먹 손두부 집으로 들어 갔네요









경기도 광주라서 그런가... 주차 할 공간은 한 많이 하면 5~6대 댈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구요







들어와서 바로 메뉴판부터 찰칵찰칵~



메뉴판 수정이 된거 보니



얼마안되서 가격이 전부다 오른듯 하더군요..



하.. 물가는 오르는데 내 월급은 왜 그대로인디 ㅠㅠ








내부 사진이네요...







두부는 국내산 콩!!



15년 숙성정화시킨 천연 간수만 사용한다고



홍보하네요!



친구놈이 두부광이라..



두부찜 먹자길래 



메뉴는 두부찜으로 정했어요!







두부찜 나오기전에



입맛 다시라는건지..



순두부가 나오네요!



근데.. 두부의 맛은 잘 모르기에..



조금 짭쪼름하다고 해야되나요?



너무 밍밍하지 않았던거 같아요








미리 나온 순두부는



바로바로 비워주고!



밑 반찬이 9개나 나오네요



푸짐하기도 하여라... 







역시나 메인요리 답죠



위에 두부와 아래 두부만큼 잘린 감자가 깔려 있어요



두부는 나오자마자 바로 먹을 수 있고



감자는 조금 익혀야 되니까



급하게 드시면 안되요~







두부 부터~







잘라서 보니 안에도 살짝 간이 배인듯



각설은 여기까지 



우걱우걱 두남정네서 열시미 먹었었네요







마무리는 깔끔으리~~



제 입맛에는 잘 모르겠지만.



뭐 그냥 두부 좋아하시는분들이 이용하시기엔 괜찮을 듯 합니다.



저는 그냥 쏘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