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깔끄미트렁크정리함 덕분에 SM6 달콩이도 깔끔해졌어요~

반응형

-



울 서방의 첫차인 SM6를 뽑은지

어언 2달이 되었는데~


첫차인 만큼이나

이래저래 들어가는 비용이 많더라구요



작은 방향제부터 시트까지..

하나하나 맞춰가고 있는데ㅎㅎ



SM6 블랙인 우리 달콩이는

세차를 자주 시켜주는 편이라서


트렁크에 새차용품이랑

수건들이 엄청나게 굴러다니거든요;;


제일 중요한 트렁크정리함이 없어서요ㅋㅋㅋㅋ



제가 사준다고 해놓구 미뤄오다가ㅋㅋ


요번에 깔끄미 트렁크정리함으로

트렁크를 깔끔~하게 정리해줬답니다 ^^






넓직하고 이름만큼이나 깔끔한


깔끄미 트렁크정리함이에요~!!







포장박스부터

너무도 깔끔하쥬??





깔끄미트렁크정리함 이에요~


저희 달콩이는 SM6 차종인데~


차종에 따라

트렁크정리함의 크기가 다 다르니까요!


사이트에서 꼭 확인하셔야되요~^^





요렇게~


포장이 되어있구요!





깔끄미 로고가

트렁크정리함에 박혀있네요~





트렁크 사이트에 잘 맞도록

제작이 되어서 나온답니다~


사이즈가 꽤 크더라구요!





넣는 자크부분도 크고


크기가 큰 만큼~~

다 넣어서 정리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ㅁ+





이렇게 열어서 안에다가

세차용품이나 장난감도 넣으면 되구요.





트렁크정리함 뒷면인데요~


차에다가 부착할 수 있도록

찍찍이가 있네요





뒷면을 확대해보면

이렇습니다~


작은 부분까지 신경을 써주다니

최고네요 !





요것은 윗모습이에요~


위에도 찍찍이가 있어서


트렁크에 잘 부착이 되도록

만들어져있네요^^





옆모습이구요~


넓직하죠??






이제..


깔끄미 트렁크정리함으로

저희 달콩이를 정리하러 한번 가볼까요?


헤헷!!





허얼...


멘붕...


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음.. 사실입니다..


저희 SM6 달콩이의

트렁크 모습이구요 -_ -;;;





정리를 한다고 하고

매일 미뤄온게 어언 두달이 되었구요..


하하;;



여봉~ 알라브유 ㅋㅋㅋㅋㅋ





요런 트렁크의 모습을

이제 어떻게 변화시킬 수 있을지


한번 정리를 시작해봅니다ㅠ _ㅜ !!







트렁크 안쪽 모습인데요~


SM6는 트렁크가 꽤나 크고 깊어요..



그래서 트렁크정리함을 넣으려고

허리를 열심히 들이밀어서 넣었네요 ㅋㅋㅋㅋ




깔끄미트렁크정리함을 준비하구서~


넣어봅니당!!





허리를 굽혀서


열심히 -  ㅁ-;;;





아차차!!!


저는 허리가 좀 짧아서요 ㅋㅋㅋㅋ



트렁크정리함은

서방이 넣어서 고정시켜주었어요 >_<





고생하네요~

울서방님 ㅋㅋㅋ






자!!


요렇게~ 부착이 완료되었어요!


와우~~~



이제 제가 한번 정리를 시작해볼까요~_~






트렁크정리함에


널부러져있는 저 모든것을

넣을 수 있을것만 같습니다...ㅋㅋ





세차용품이랑 수건부터


하나하나 정리를 해가요..!!!



후후~



집안을 대청소 하는 기분이랄까요!?





세차용품은 몇세트를 넣어도

남을 것 같은 공간이에요..


뿌듯뿌듯..





공원서 공던지기를 즐겨하는지라ㅋ


캐치볼이랑 도시락통까지..


하나하나 정리가 되어가는군요♡





먼지털이도 넣고

작은 우산도 넣고


신발같은것도 충분히 넣을 수 있네요~





오..


트렁크가 깔끔해졌어요 !!





저기 보이는


돗자리도 충분히 들어가는데~


텐트 로고를 가리기위해서ㅋㅋ

살짝 올려놨네요 ㅎㅎㅎㅎ





엄청 깔끔해졌죠?



정리하기전 사진과 비교해보니까


대청소가 따로 없네요~ㅎㅎㅎㅎㅎ



깔끄미트렁크정리함 하나로

이렇게 깔끔해질줄이야+ ㅁ+


감동이 따로 없군요 ㅋㅋㅋㅋ





트렁크도 정리해주고

세차까지 마쳐주니,


완전 새차가 따로없네요~~♡



애매한 크기의

트렁크정리함사서 놓는것보다야..


깔끄미 트렁크정리함으로 정리를 하는게

훨씬 효율적인 방법이 아닐까싶네요 ^^





자세한 제품 확인은

깔끄미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깔끄미

http://www.kkalkkmi.co.kr







모두의 블로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