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또래오래 신메뉴 와사비크림소스가 뿌려진 어메이찡 치킨 후기~

반응형

-



캬~


또래오래에서 신메뉴가 나왔어요!



들어는 보셨나요?!


코끝이 찡~



어메이찡 치킨이에요 ㅎㅎㅎㅎ



쌀파우더 튀김옷과

부드러우면서 코끝이 찡~한 와사비크림소스가 만나서


매력적인 맛을 뽐내주는군요 >_<



서방이 와사비를 너무 좋아해서 그런가


어메이찡 치킨을 시켜줬더니

맛있다고 몇개 안남기구 다 먹더라구요 ㅋㅋㅋ







어메이찡 치킨의 비쥬얼입니다~



치킨위에 뿌려진게

와사비 크림소스에요 + _+







요번 또래오래 신메뉴인

어메이찡 치킨의 광고모델은


레드벨벳이군요 ^-^


넘나 이쁩니당~~







어메이찡 치킨 광고 노래를 들어보니까


코끝이 찡~하네 어메이징~


요러던데 ㅎㅎㅎㅎㅎㅎ



신제품 먹고


원칙을 지키는 프랑크 소세지까지

서비스로 주더라구요!!







어메이찡치킨은 쌀파우더 튀김옷에

부드럽게 찡한 와사비 크림소스가 들어가서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워서 넘나 맛있어용 ㅎㅎㅎ







집 아래 또래오래집 아저씨가

이것도 드시라면서 가져다주시기에..


자주 시켜먹어서 주시는건가 했거든요 ㅋㅋㅋ



알고보니 프랑크를

서비스로 주는 행사중이라니~_~


제가 또 프랑크 좋아하는건 어찌 아시구우~ㅎㅎ







어메이찡 치킨 박스 모습이에용!!


치킨금액은 19,000원 이구요 ㅎㅎ



역시나,


양도 푸짐하고 ~

무도 2개를 챙겨주시는 센스 !!







음??


콜라 옆에 소스통이 2개나 들어있네요..?







요건 무에 물을 빼구서

준비를 해두었구용~~







간장소스같은데~


와사비 크림소스도 넉넉하게 챙겨주셨더라구요~



그냥 먹어도 


자극적이게 맵지않고

부드로와서 잘 어울린다는 ^^







자~~


이제 코끝이 찡한 어메이찡 치킨을

흡입해보도록 할까용 !!







튀긴지 5분도 안되서 받아서 그런지

튀김옷이 넘나~ 바삭합니더 >_ <







이미 치킨위에는 와사비 크림소스가 뿌려져있지만,


소스통에 추가로 온 소스를 

추가적으로 뿌려줍니당 ㅋㅋ







그냥 와사비라면 모를까

크림까지 들어가있어서 치킨이 부드럽게 잘 넘어가더라구요~



또래오래에서 갈릭치킨과 더불어서


아주그냥 입에 쩍쩍 잘맞는 맛이였어요 ㅎㅎㅎ




역시 와사비는 듬뿍 찍어서 먹어줘야

입에서 멤도는 맛이 아쥬 좋습니당..ㅋㅋ




담엔 어떤 신메뉴가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군요♡









또래오래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용^-^



http://www.toreor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