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1초 셀프 젤네일 :: GS홈쇼핑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구매후기

반응형

-



요근래 홈쇼핑 이용이 좀 뜸했는데


채널 돌리다가 밤 늦은 시간이였는데

GS홈쇼핑에서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는

저번 홈쇼핑때 살려고 주문을 하려던차에

매진이 되버리는바람에ㅠㅠㅠㅠ



다음 홈쇼핑땐 꼭 사야겠다 다짐하고

알리미 설정을 해놨었거든요 ㅋㅋㅋㅋ



그래서 홈쇼핑하기 2시간인가? 전에 

알리미가 오길래 다른 채널 보다가

GS홈쇼핑을 틀었죠!!




이 날은 홈쇼핑에서 잘 팔리는 상품을

3가지를 스페셜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밤 12시인가?


3초 셀프 젤네일로 엄청나게 유명한

데싱디바 매직프레스가 나오더라구요~_~






캬..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구성품이에요.


엄청나죠?? >_ <










GS홈쇼핑에서 판매를 하기에


모바일 어플로 접속해서

할인을 받고~


후딱 주문을 했지요!


방송중 혜택으로 천원 할인까지 받아서


6만 7천원정도에 구매를 했네요 +_+ !!






데싱디바 매직프레스의

최대 장점은 1초 성형네일로


진짜 1초만에

손톱모양이나 손재주 걱정없이


후다닥~ 이쁜 네일을 연출할 수 있어요~




 

 



일명 1초 성형 네일로


총 20박스가 오는데

600여가지의 연출이 가능하다고 해요~ 






구성품인 네일의 크기도

나와있네요~

 


 


네일을 붙이는 방법과


네일 제거하는 방법도 나와있어요~







프렙패드도 들어있는데


네일을 붙이기전에

유수분 제거패드로 슥샥~ 닦아주는거에요~





 



디자인 네일 파일은

3개중에 1종이 랜덤으로 왔구요~



이제 사용을 한번 해볼까요??


고고시잉~ㅎㅎㅎㅎ





GS홈쇼핑에서 주문을 하고


주말이 지나서 바로 도착을 했답니다~



흔들리긴 했지만,

데싱디바 박스가 두둥~






박스를 열면~


요렇게 안전하게 포장이 되어있었구요!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진


상세 설명서와 구성품이 포함되어 있었답니다~






오와~~


눈으로만 봐도 감동의 감동이 >ㅁ<



색색별의 젤네일들이 보여집니다~ 키키~






캬..


구성품이 엄청납니다~



총 20박스의 네일이 들어있구요~



요렇게 여러 젤네일들이 있어서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것 같애요~_~






















색들도 너무 이쁘구


디자인도 최고인 것 같아요+_+



어라?


음??



내용 이미지에는 20세트인데,

지금 올리다보니까 발견한것이;;;


18세트밖에 없네요... 덜덜...



고객센터에 문의하러 고고싱합니다 ㅜㅜㅜㅜㅜ






네일은 세트 통 안을 보면


부족하지 않은 수량의 네일이 들어있으니까


부담없이 붙이실 수 있을꺼에요~~






제조년도도 확인이 가능하구요~


사용후엔 반품이 불가한거 아시죠??ㅎㅎ






어떤거를 손톱에 붙여볼까

고민도 많이 되는군요 ㅎㅎㅎ










네일을 붙이는 방법과

제거하는 방법이 잘 나와있는

설명서가 있답니다~



매직프레스를 제거하실 땐


우드스틱을 하나 구매해서

큐티클오일이나 세럼으로 천천히 떼어내면


편하게 제거할 수 있어요^^






고렇지!


너로 정했다 !! >.<



저도 한번 1초 성형네일을 시작해보겠습니당~!






테이프를 제거하고서


뚜껑을 열어봅니다~






간단해보이지만


혹시라도 실수할 수 있으니까~



설명서를 보면서 해봅니다 ㅎㅎㅎㅎ



제일 먼저 !


프렙패드로 손톱의 유수분제거를 한 다음에

네일을 붙여주시면 되요.






네일 통안에 프렙패드 유수분제거패드가

요렇게 들어있어요~






붙이고싶은 네일을 준비하시구요~






프렙패드를 뜯어주구요~






프렙패드를 뜯고나면


요렇게~ 촉촉한 유수분제거패드가 나오니까요~


손톱마다 살살 닦아주시면 되요~






손톱에 맞는 네일을 선택해주시구요~


저는 손톱이 좀 큰편이라 ㅜㅜ 헤헤






살짝 튀어나온 부분이

아랫쪽에 올 수 있도록 해주구요~


크기가 잘 맞는다면,


테이프를 제거해서 붙여주면 끝 !!






테이프는 부드럽게 제거가 된답니다~


요렇게요~ㅎㅎ


위치 햇갈리지 마시구~

붙여주시면 되요






손톱에 딱! 맞죠?



만약에 네일이 너무 길다면


당황하지 마시구요~ㅋㅋㅋ


손톱깎이를 이용해서~

네일을 잘라주시면 된답니다 ^^



손톱처럼 잘 다듬어지니까

걱정안하셔도 되요~






양쪽 손톱에 네일을 하나하나 잘 붙이구요~


너무 길다싶은건 손톱깎이로 다듬어주세용!






조금씩 완성되어 가는군요.


음흐흐..



제가 손재주가 없어서

네일이나 매니큐어는 꿈도 못꿨거든요 ㅜㅜ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덕분에


제 손이 호강하네요.. 흑흑!



저와 같은분들 꽤나 많으시겠죠??ㅎㅎ






자!!



완성되었습니다~



너무 자연스럽게 잘된거같아요~~


뿌듯뿌듯 ^_^




홈쇼핑에서 판매를 할때마다


조기매진되는 그 이유를 알 것 같아요~



인기가 많은 그 이유를!! ㅋㅋㅋ



오래 쓸 수 있겠지만

다 쓰고나면 또 사야겠어요.


너무 편해서ㅠㅠㅠ 좋아요~♡






자세한 상품은 데싱디바 사이트를 확인해보세요~


http://www.dashingdiva.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