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얼굴각질제거와 피지제거에 탁월한 원더바스 살롱드떼 사용후기에요~

반응형

-




생활의 뷰티아이템인 원더바스 들어보셨나요?



일상 곳곳에 흩어져있는

생활속의 뷰티 아이템들을


뷰티마스터 조성아님께서 쉽고 위트있게 재해석한

라이프스타일의 레이블인 원더바스~



원더바스 살롱드떼의 가장 좋은 장점이라면


얼굴각질제거와 피지제거, 클렌징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조성아 원더바스는

지금같은 뜨거운 여름철에


땀과 피지로 끈적이거나,

모공속에 깊이 박혀있는 미세먼지같은 피부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해준다는점에서 참 좋았던 것 같아요^^



살롱드떼는 1일 1스파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니

일단 써보시면 그 효과를 느끼실 수 있을꺼에요~~ㅎㅎ






원더바스 살롱드 떼♡




저는 피부가 푸석하기도 하고

민감하기도 하고

또 기름이 질 때도 있고,,


이것을 복합성이라고 하죠?



그래서 화장품이든 팩이든

어떤게 효과가 좋을지 몰라서

이것저것 사서 써봤거든요ㅜ_ㅜ





원더바스 살롱드떼는


메이크업을 자극없이 

매끈하고 시원하게 벗겨낼 수 있다는게 좋았구요~



저는 5팩을 받아서 한번 사용을 해봤습니당~ ^^






살롱드떼 포장이

깔끔하니 프린트도 잘되어있네요~







피부 좋기로 소문난 한국 여성들의 

K-뷰티 비법으로 해결한 원더바스 살롱 드 떼



전 세계가 인정하는 

동안 피부의 한국 여성들, 

숨겨진 K-뷰티 비법은 바로 세신 문화라고 하네요





동안 피부 비법인 세신 문화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가 건강한 레시피와 

저자극 솔루션을 통해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재해석하여 새롭게 제안한 아이템을

제가 한번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포장을 뜯어보니,


뭔가 끈적이는게 느껴졌어요 !!






오..


포장안쪽을 보면,


이렇게 팩이 들어있는걸 확인할 수 있어요.


거품도 일어나있고

보기만 했을뿐인데,


제 피부가 벌써부터 촉촉해지는 기분이랄까요??


ㅎㅎㅎㅎㅎ






포장지에서 살롱드떼를 꺼내보았어요!


오마나!!


이런 팩 보신적 있나요? ㅎㅎㅎㅎ



뭔가 작은 때밀이같은 느낌도 나구요?


그렇죠? ㅎㅎ






처음 보이는 애플민트 요철면은 극세사 요철면인데요~


이 부분은 때를 불릴 해수 욕조와 시간, 

박박 밀어야 하는 팔힘이 없어도 


모공 깊이 박힌 노폐물과 각질과

 피부 속 묵은 때까지


쉽고 강력하게 제거하는 역할을 한답니다~







이 부분은 화이트 보들면인데요~~



미세결 패드로 부드럽게 문지르면


솜털 사이, 모공 사이, 주름 사이에 파고든

메이크업과 피부 겉표면의 때를

자극 없이 지우고 속때를 분해하는 역할을 한답니다~







이제 제가 한번


살롱드떼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당. ㅎㅎㅎ







털이 많은 제 손 ㅜ.ㅜ


건조한 제 손을 한번 준비해봤구요 ㅋㅋㅋ







보통 사용하는



팩트와 립스틱 등..


보통 메이크업을 하듯이 손등에 발라보았어요~







살롱드떼 포장지를 잡고서

한 컷 ??


아무리봐도 제 손등 캐릭터가

참 귀여운듯 싶네요 ㅋㅋㅋ







처음은 화이트 보들면으로


메이크업 한 곳을 살살 문질러서

메이크업을 자극없이 제거해보도록 할께요~







요렇게 슥샥슥샥~

문질러 주면 메이크업이 지워지는 걸 보실 수 있어요~


살롱드떼는 초고속 불림 효과로

 

프리미엄 급 프랑스 대서양 해수가 

피부를 불려주어 겉표면 때와 메이크업을 자극 없이 제거할 수 있어요 ^^






어맛~~~



언제 손등에 그림을 그렸냐는듯이,

티도 안나게 메이크업을 잘 제거해주네요 >_<



화이트 보들면으로 문지름이 끝나면,


애플민트 요철면으로 한번더 부드럽게 밀어서

제거를 해주면 좋아요!





화이트 보들면으로 메이크업을

살살 제거해주면~


이렇게 메이크업이 묻어나온 부분을 확인할 수 있지용~


제 화장을 다 먹어주네요~ 흐흐







요것보세용 >_<


촉촉해보이기도 하고~

광도 나는 것 같고ㅎㅎ


무엇보다 매끈해보이지 않나용?






설명을 보니

3중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어서~


맑게, 밝게, 광나게 !!


매끈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도록


시트러스 3종의 비타민C 성분으로

브라이트닝 효과가 들어갔다고해요


키햐..♡ 







참..


제 사진은 언제 올리더라도

고민이 많이 됩니다 ㅜ_ ㅜ


피부가 좋지가 않아서 말입니다.. ㅋㅋㅋㅋ



모공도 넓고..

기미에..

주름에..


잡티까지 ;;



얼굴에는 어떤 효과가 있는지 보기위해서


메이크업을 한번 해보았습니당 !







메이크업 한 부분을~


화이트 보들면으로 우선 제거를 시작하구용~







살짝살짝 밀더라도


메이크업 때가 쭉쭉 나와용..


조금은 험짤이 아래에...








흐그그..


이건 제 얼굴의 때가 아니구요!! ㅋㅋㅋㅋ



화이트 보들면으로 살짝살짝 밀어주면

이렇게 메이크업이 제거되면서

때가 나와요~


진짜 때가 나오는것처럼!!


때를 한번 제거해주고나서~


애플민트 요철면으로 한번 더

부드럽게 밀어서 제거를 해주면 되요!


간단한쥬??







엄청나게 푸석해보였던


제 얼굴이 생기가 돌기 시작합니더..♡


클렌징 효과와 각질제거도 되고

모공브러쉬로 모공도 작아진 모습이에요~


효과가 바로 나오는군요>_<



뭐..


여전히 잡티가 많긴하지만요.. 하하!!



세안브러쉬와 클렌징으로 추천을 해드리고 싶네요~




원더바스의 신제품으로 출시되는 제품이기도 하고


CJ홈쇼핑 런칭 행사로도 구매를 할 수 있다고 하니,


뜨거운 여름철에 피부관리 열심히 해보도록해요 +_+







* 원더바스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


http://www.wonderbath.com/







모두의 블로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