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맥도날드 7월 해피밀 :: 슈퍼마리오 피규어 4종을 만나다

반응형

-



7월 15일 !!


드디어 기다리던 마리오가 돌아왔네요 ㅎㅎ



맥도날드 7월 해피밀에서

1차로 슈퍼마리오 피규어 4종 세트의

판매가 시작되었는데요~



저는 저번 마리오를 놓쳤던 기억이 있기때문에ㅠ.ㅠ


일찍이 맥도날드에 가서 

해피밀세트 4개를 구매완료 !


마리오 4종 세트를 만나보았어요 ^^



어렸을적에 마리오게임 엄청나게 했었는데

마리오 피규어로 만나보니

또 새롭네요♡





너무 귀엽죠?


맥도날드 7월 해피밀 

슈퍼마리오 피규어 4종 입니당~





1차 4종은 7월 15일 이였구여~


회전하는 루이지

쿠파 클라운 카

점프하는 마리오

파라솔을 든 피치공주 


이렇게 4종이에요 ㅎㅎ





해피밀 장난감 주인공이 공개되기 전부터

엄청나게 기대를 모았는데


역시나 마리오의 힘은

역시나 대단하더라구요 ㅎㅎㅎ






아침일찍 해피밀을 주문해서

받았답니다~ 이걸 뿌듯하다고 해야할지..ㅋㅋㅋ





음료는 콜라를 4잔 받기에는

못마실꺼가 뻔하기에...ㅋㅋ


미닛메이드로 4캔을 주문!





먹음직스런 후렌치후라이도 가득하지용~





캬...


해피밀을 4개나 샀더니..

엄청나게 푸짐하네요- ㅁ-;


내일까지 먹으면 되죠 뭐.. 하하 ㅋㅋㅋ





불고기버거랑 치즈버거랑 골고루 주문을 ㅋㅋ





요것이 바로 슈퍼마리오 4종 세트 !!


개별 포장으로 뜯기 전 모습이구요 ㅎㅎ





포장을 뜯고나면,


요렇게~ 귀여운 마리오 피규어들이..

반겨준답니당 ㅎㅎㅎㅎ


혹시 움직이거나 소리나는 피규어가 있는지

한번 확인을 해보았습니당 !!







점프하는 마리오 !


밑에 스위치를 올려보면

삐용삐용 뛰는 소리가 나요 ㅎㅎㅎ





회전하는 루이지 !


옆에 버튼을 누르면

루이지가 막 돌아요~~ㅋㅋ





파라솔을 든 피치공주 !


아무리 찾아봐도

소리나거나 누르는곳이 없어서


그냥 세워놓으면 끝이구나....생각했는데??


어라 ??


서방이 밑에를 휙 돌려보더니 ㅋㅋ

스티커가 있다며 보여주더라구요 ㅎㅎㅎㅎ


다들 발견하셨나요??





쿠파 클라운 카 !


요것도 계속 찾아봤는데...

음.. 이건 아무것도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냥 귀엽게 전시를 해놓도록 할께요 ㅎㅎ



다음 2차 해피밀때에도

귀여운 피규어들 기대한번 해봐야겠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