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오미자원액 네이처씨드오 :: 하루 한잔으로 건강챙기기

반응형

-



이렇게 더운 날씨에

건강 잘 챙기고 계신가요 ㅜㅜ?


바깥 날씨는 너무 덥고

사무실은 너무 춥고


그래서 감기도 쉽게 걸리는 날씨인 것 같아여;



뭐 더운날씨엔 얼음물이나 음료수가 최고라 보시겠지만,


오미자나 복분자를 한잔 타서 드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 추천을 드리고 싶어요 ㅎㅎ


요번에 네이처씨드오에서 나온 오미자원액을 받아서

제 취향에 맞도록 제조를 쉐킷쉐킷~


시원하게 마셔보았거든요~


건강도 챙기고

더위도 이겨낼 것 같은


그런 느낌이랄까요??





처음 개봉하고 나서

레드와인이 잘못온 줄 알고~ㅎㅎㅎ


병도 너무 이쁘죠?


네이처씨드오에서 나온 오미자원액이랍니다^^




한번, 두번~

병은 절대 깨지지않도록

잘 포장해서 보내주시니까


배송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구요!




국내산 오미자를 설탕없이 추출한

순수 100% 원액인 오미자원액 !


포장도 깔끔하죠?




역시 원액 100% 의 힘 !!






제가 마셔본

네이처씨드오의 오미자원액은 750ml 구요~




오미자원액 보관방법과

음용방법도 친절하게 적혀있답니다 ^^


시원한물, 요구르트, 우유에 타먹으면 좋다고 하네요~


저는 담번에 요구르트에 타먹어보려구요.




이제 포장을 개봉해볼시간 !!




오.. +_+


와인병을 개봉하는듯한 그런 기분 ㅎㅎㅎ




750ml라 오미자원액 병도 크구요~


그래두 하루 한잔씩마시더라도

오래 마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원액 색깔도 어찌나 이쁘던지..


오미자든 복분자든

남자, 여자몸에 다 좋은건 아시쥬?ㅎㅎ




원액속에는 폴리페놀 안토시아닌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구요~



오미자에서 

오미 다섯가지 맛을 의미한다고 해요~


단맛, 신맛, 쓴맛, 짠맛, 매운맛


이렇게 5가지의 맛을

오미자에서 느낄 수 있답니다~






자~!!


이제 원액을 한번 맛있게 제조해서

마셔보도록 해볼까용 ?


얼음을 컵에 담아서 준비해봅니다ㅎㅎ




얼음컵에 원액과 희석해서 먹어야되니

물을 조금 넣어줬답니다




뚜껑쪽 밀봉된 모습인데

점선쪽을 위로 쭈욱 뜯어주시면 되구요




요렇게! 뚜껑이 보여지면

휙휙~ 돌려서 뚜껑을 따주면 된다지용~~





얼음컵에 오미자 원액을 넣어준다음~





원액이 고루고루 잘 섞여지고 있지용 ㅎㅎ




컵의 뚜껑을 닫고서

쉐킷쉐킷 흔들어서 먹으면 끝 !!


탄산수나 요쿠르트에 타먹으면

새콤달콤하니 더 맛있겠어요!





색이 너무 이뿌죠?? > _<




좀 더, 가까이서 ㅎㅎ


오미자는 평소에 흔하게 마시던 차가 아니다보니까


원래 달달하게 마셔야

더 맛있고 좋은건 줄 알았는데ㅋㅋ


원액을 타서 마셔보니까


설탕이나 다른거 첨가없이

새콤~하게 먹는게 더 좋더라구요~




이렇게 보면

딸기쥬스같은 느낌이 ㅎㅎㅎ




뾰루퉁퉁이~

머리색이랑 비슷하군요ㅋ_ㅋ




오미자원액만 있다면,


분위기낼때는 오미자 칵테일

건강음료로 오미자차

더운날씨엔 오미자빙수


건강쥬스까지 부담없이 만들어서 마실 수 있을 것 같아여~ㅎ



집중력이 필요하거나

스트레스가 쌓였을 때

아름다운 피부를 원하거나

깊은 잠을 못자는데에는


오미자가 좋다고 하니까,



건강을 위해서!!

이제부터 많이 마셔보도록 해요♡





모두의 블로그


 

네이처씨드오  storefarm.naver.com/natureseed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