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편의점과자 추천 :: 농심 포테토칩 짜왕맛 후기

반응형

-



입이 좀 심심해서

과자랑 콜라사러 편의점에 갔는데,


눈에 띄는 귀욤귀욤한 과자봉지가 보이더라구요.ㅋㅋ



자세히보니까 농심에서 나온 신제품인지..


포테토칩인데 짜왕맛이라고 되어있더라구요?


오오.. 뭐지?!



이건 꼭 먹어봐야해ㅋㅋㅋ


낼름 한개를 집어서,

사가지고 와서 먹어보았죠!!





짜왕은 라면인데..

허허.. 포테토칩에서 짜왕맛이 난다니..?


포장을 뜯기전부터 궁금증과,

여러생각이 들었죠




포테토칩 칼로리는 335칼로리인데

역시 과자들의 칼로리는 참 ..후더덜~


포테토칩 짜왕맛 포장지도

진짜 짜왕 라면을 보는듯한 느낌이 ㅋㅋ




포테토칩 짜왕맛 개봉 !!


오홋.. 이 향기는~


일단 포테토칩에 코를 찡긋하게 지나가는 향기가?




근데 양이 많이 적네요..

많이 좀 넣어주지..


봉지는 빠방한테 내용물이 넘 적어부러..


맛은 일단..


포테토칩 감자칩맛이 좀 강한데,

거기에 짜왕 라면 분말스프를 뿌린듯한?

그런맛에 코를 찡하게 하는 ..

후춧가루인가.. 암튼 그런느낌?ㅎㅎㅎ


맛은 처음엔 음..?


두번째부터는 계속 들어가는 그런맛ㅋㅋ



포테토칩 맛 스페셜로

바나나맛이랑 맛짬뽕맛도 있던데,


편의점에서 팔면~

사서 먹어봐야겠어용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