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퇴근 후 피자땡겨서 미스터피자로! 신메뉴 미스터뉴욕 냠냠~

반응형

-



퇴근하고 피자가 너무 땡겼던 날 !


버스타고오면서 구디역에 미스터피자를 보니,

아 .. 피자가 나를 부르는구나. ㅋㅋ


바로 낭군이 만나서 미스터피자로 고고싱했죠+_+



오오! 신메뉴가 나왔네요 !





티비 광고에서 저분(?)이 뉴요옥~ 하면서 광고하던걸 봤는데,

미스터피자였궁요 ㅋㅋㅋ


검색해보니 유명 셰프인 프랭크 피넬로 라고 나오네요.. 

반갑습니다.. (_ _)






미스터뉴욕 피자는 페페로니랑 이탈리안 소시지..

그리고 갈아서 만든 그라나 파다노 치즈가 들어가있어요ㅋ






피자먹을땐 샐러드바가 빠질 수 없죠!

피자나오기전까지 우리의 배를 심심하지 않게해주는 ~♪






시원한 콜라도 한잔 시켰습니당~


콜라는 2번까지 리필이 된다네요.

딴곳도 그런가요?ㅋㅋ






냠냠 ~~

샐러드바를 점령하여 퍼왔습니당!


배고팠어서 계속 먹어도 안질렸다는...






제가 넘넘~좋아하는 요플레 ~ >.<


위에 블루베리까지 올려주면~

달달하게 먹을 수 있찌용!






뜨든 !!!!


미스터뉴욕 피자가 나왔습니다~


엣지는 제가 좋아하는 에그타르트로 주문했어요.






보이나요.. 이 엣지의 달달함이..???


입에 들어가니까 살살 녹아요 ㅋㅋㅋ






미스터뉴욕 두께를 보세요~


두껍지도 얇지도않구~


피자위에 올라간 토핑이 넘나~ 푸짐해서 반했습니당






예전에는 피자 3조각정돈 기본이였는데,


샐러드바의 위력인가..?


한조각 먹었드니 배가 차네요. 후덜~



미스터뉴욕 피자의 솔직후기를 말하자면,


맛이 조금 자극적이라고 할까요?

매콤하면서 짭짜름~ 



대신에 에그타르트 엣지가 그 맛을 부드럽게 잡아줘서 좋았지요.







이것은 계산서~


미스터뉴욕은 할인이 안된다고 하네요. ㅜㅜ


그래도 맛있게 배차게 먹었으니깐,

그만한 비용은 지불해야겠지요~ㅎㅎㅎ






미스터뉴욕 주문시에 오븐치즈 미트스파게티를 반값할인 해준다고 하니까,


참고하시길 ~ㅋ



저흰 피자 라지를 시켜서 너무 많았던지라

 스파게티는 패스했어요.ㅎㅎ


맛난 피자 드세여~~




▶ 구로디지털단지역 미스터피자 위치에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