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별이되어라

별이되어라 스티그마를 뽑아보자 - 빛나는 용의 유산 악세사리

반응형

별이되어라 시작하고서 


오늘 마지막 버스터인 스티그마를 뽑았어요




최초 버스터 3개 나왔을 당시는


정말 좋았는데 요즘은 그저 그런 버스터죠 ㅎ




재료는


그레이소울

마카엘

헬호크


울티메이트 동료를 필요로 하며 빛의 정수 30개!




사뿐하게 만들어주니


드래곤버스터 수집업적이 달성되며


102랩 악세사리를 주네요


이건 아래에서 보기로 하고




스티그마 열쇠를 얻었어요 ㅎㅎ


간지 그 자체~




우편으로 악세사리가 날라오구요




102랩 울티메이트 악세사리입니다.


공속이 25

크리티컬파워증가 100

체력 152

무기공격력증가 458


천공의검투사랑 섞어서 쓰면 좋은 악세네여 ㅎㅎ


스티그마도 뽑았으니


초월의 그레이소울을 가야될지 말아야될지 고민되네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