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별이되어라

별이되어라 시작하기 - 은빛섬광 블리즈폭시 뽑다=_=

반응형



시즌 4 공략을 준비하면서


월보 정석테크를 타려고 했는데..


초월위상과 나이트메어, 태그매치의 등장으로서


뉴비들이 뭘 시작해야되는지


혼란스울거에요..



기존 유저인 저도 혼돈혼돈해여




우선 기존에


빛정은 고대의 도서관

영정은 상아의 무덤에서


열심히 모으면서 스스스 동료를 모았죠..




하다보니 우정 포인트도 4천 가까이 되어서 


다 뽑아줍니다.


이것도 시간 오래걸리니... 미리미리들 하세요ㅎㅎ


여기서 초월 위상 때문에 테크를 어떻게 가야할지


고민 많이 했어요


초월의 블러드 윈드가 월보 격수로 탑이고..


초그소랑 초화헬은 아레나 탑인듯하고


초데크, 초블헤는 나름 올라운더 느낌이 들어요



최초 기간테스 프메/샤샤 조합으로 가려고 하였으나..


프메는 곧 고인각이 될듯하여..


'초월의 화이트헬'부터 가기로 했어요.




가려고 하는만큼


스스스 법사 하나를 골라서 울티메이트 강화를 해줍니다




빛의 정수 10개와 골드를 주면


은빛섬광 블리즈폭시가 똭!! 뽑았어요




만들자마자


그동안 친밀도 작업 못해주신 동료들과 


던전탐험을 통해 친밀도를 만들어 줍니다.




이렇게 블리즈폭시까지 뽑았어요.


시간날때마다 봐주면서 하는데


영웅의 정수 223개

빛의 정수 276개


가량 모았는데..


정수 이걸로는 아직 택도 없으니까..


뉴비들은 시즌4 맵 뚫을려고 이 동료 저 동료 뽑지말고


프뽑하지말고..


루비는 신발을 사서 

빛의정수와 영웅의정수를 무저건 많이 모아놔야 해요


그래야 나중에 최종트리의 동료를 뽑을 수 있으니


참고 인내하며 기다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