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별이되어라

별이되어라 시작하기 - 사제 캐릭 전직하기

반응형

시즌3까지 클리어하고서는


할 수 있는게 많이 없네요..


어제 힘들게 본캐릭 사제를 전직했어요 




스토리 상에서 라그나로크 언니가 


티르언니 소환해서 칼꼽아주면서 시작되져




중간중간 싸우는 과정에서 조차


사망자 발생 ㅠㅠ




그래도 부활 스크롤쓰면서 때리니까


잡았어요




전직과 동시에 100레벨 완료 퀘스트가


클리어되며




두둥 스킬 포인트까지 추가적으로 주며


외모가 상당히 바뀌네요 ㅎㅎ


중요 포인트는


본캐사제 힐궁1, 울티 초보템

노강아스크 + 맥강 라그나로그템

팔콘 + 아스크템 링크

피요엘, 전화헬 + 사제 링크템


친구소환 없이 클리어 했어요


조금 버겁긴하지만 저 덱으로도 클리어할 수 있으니


시간투자 조금해서 전직할 수 있도록 해바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