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부천 신중동 맛집 육회가 맛있는 육회한특사시미 다녀왔어요~

반응형



부천 신중동엔 맛집이 참 많죠~

서울 못지않게 먹거리하면 부천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이제 가을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날씨에

따뜻한 국물도 땡기지만,


저는 육회한접시에 소주한잔 생각이 나는

그런 계절이 온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ㅎㅎ





주말에는 서방이랑 인천쪽에 드라이브도 하구~


저녁엔 부천 신중동 맛집중에

육회와 사시미가 맛있다는

육회한특사시미에 다녀왔거든요~ ^^


육회랑 사시미는

서방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날정도로ㅋㅋ

좋아하는 메뉴라 아주 싱글벙글 하더라구요. ㅎㅎㅎ


주차를 해놓고서

육회한특사시미에 도착했답니다~


간판도 유쾌하군요. ㅎㅎ




오늘 서방이랑 먹었던 메뉴는

모듬육회였는데요~


육회와 육사시미 초밥 5개가 나오는데

할인을 하고있어서 4만원이더라구요^^


동네에서 육회한접시에 2만 2천원에 사먹었는데..

가격도 좋네요. ㅎㅎ




내부 모습인데요~


조금 이른 저녁시간에 갔었는데

8시쯤 되니까 손님들이 엄청 오시더라구요~


맛있는 육회 드실람,

예약하시구서 편하게 오셔두 좋으실 것 같애요~ㅎ




육회한특사시미 메뉴인데요~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엔

육회에 오뎅탕에 술한잔 딱이겠네요 !!





양쪽 벽면에는

친절한 주인삼촌 팬분들도(?) 계시고~ ㅎㅎㅎ


육회와 사시미맛에 감동한분들도

커플, 친구, 직장인분들도 ^^

 

많이들 오셨다가 가신 것 같더라구여~





자리도 넉넉하게 있어서

부천 신중동 회식장소로도 최고일 것 같은데요?


저희 팀장님한테도 한번... (__ )



육회한특사시미는

매일 고기를 유통 받기 때문에

신선한 육회랑 육사시미를 즐길 수 있답니당~



서방한테 바람 좀 쐬면서

시원하게 먹자고 밖에 테이블로 자리를 잡았어요~ㅎㅎ


이제는 바람이 좀 차서

조금 더 지나면 야외에서 먹는것도 힘들겠죠?


ㅜ .ㅜ 아숩당..



역시 육회엔 쇠고기무국~ 캬 ^^


쇠고기가 듬뿍 들어간 쇠고기무국을

친절한 삼촌께서 가져다주셨어요.ㅎㅎ


육회에 찍어먹을 소스에 넣을

마늘, 청량고추, 들깨가루, 와사비도 기본 세팅~




아쉽게도 차를 끌고온지라.............


정말 아쉬웠지만.......

술아.. 이슬아.. 안녕... ㅠㅠ


콜라로 대신했습니다.. 하하. !!





요것이 소스에요~~


소스에 기호에 맞게 고추랑 들깨가루랑 와사비 등등..

넣어주고나서 쉐킷쉐킷 해주세용~~


육회소스가 진짜 다른 매장이랑 달라서

입에 척척 감기는 맛이랄까여??




두부부침과 김치에요~


요것도 서비스로 주셨는데... !!

어떻게 이리 부드럽고 짭쪼롬하게 맛있을 수 있죠?


서방이 육회먹을동안 제가 다 흡입해줬어요 ㅋㅋㅋ



두부부침이랑 김치, 쇠고기무국무한리필이거든여~

부담없이 삼촌을 불르셔도 되여~ ㅎㅎㅎㅎ




캬~~


기다리고 기다렸던 모듬육회가 나왔어요 >_ <♡


빛깔하며..

양도 많고..

쫀득해보이는게..


정성까지 보여지네요...



푸짐한 양의 육회구요~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썰어져있는

육사시미에요~


육회한특사시미는 육회도 육회지만

육사시미가 저렴해서 가성비 좋은 맛집인 거 같아여~ㅎ


사시미중에는 치맛살 특사시미도 있데요.

요건 담번에 오면 먹어봐야겠어여~~




그냥 먹어도 맛있었던

육회초밥까지~ ^^


벌써부터 배가 든든해져와요.. 히히+_ +





육회에 노른자 쏙~ 올려서

채썬 배와 함께 섞어섞어~*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는 비주얼의 육회.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소금장을 좋아해서

소금장에 살짝 찍어서 먹었는데요~


소스에 찍어서 먹어도

치즈도 살짝 올려서 먹어도

간장에 찍어서 먹어도


다~ 맛있더군요. 냠냠 ^^






제가 잠깐 통화하는사이에.......

그 사이에.... !!


서방이 육회랑 사시미를 다 흡입했길래.. ㅜ _ㅜ


한우육회 비빔밥 시켜달라고 졸랐답니다. ㅋㅋ



한우육회 비빔밥만원이에요~


육회도 듬뿍~ 넣어주시고

채소도 많이많이 들어가있어서

아삭아삭 너무 맛있었어요 ㅜㅜ♡


다른데서는 엄청 자극적이게 먹었었는데


육회한특사시미 육회비빔밥은

전혀 자극적이지가 않더라구요 ^^


그래서 혼자 다~~ 먹었습니다. 히힛 !!




보이시나요?!


둘이서 그 많던 걸... 다 헤치웠어요..


살이찌는 이유가 무엇인걸까..?

이런건 뭐.. 생각해볼것도 없는거죠.. ㅋㅋㅋ



입맛 까다로운 서방님께서

육회가 너무 맛있다고ㅎㅎㅎ

주말에 시간내서 또 오자고 하더라구여~


월급타면 또 오자 ~ ㅎㅎㅎㅎ


맛있게 잘 먹구 왔네용 ^^




* 부천 신중동 육회맛집 육회한특사시미 위치입니다.

(연락처 : 032-321-565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