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송내역 샤브샤브 맛집 사천마라샤브성 훠궈매력에 퐁당~

반응형


이 날은 기온이 영하로 내려간

입김이 솔솔나오는 추운 날씨였어요.


무엇보다 매콤하면서 뜨끈한 국물이 땡겼던 날이였죠~~



서방이랑 저녁 메뉴를 정하다가

부천에 샤브샤브 먹으러가잔 소리에~


오호 콜 ! !

외치며 바로 옷을 챙겨입고 갔던 곳이에요. ㅎㅎ




부천 송내역 샤브샤브 맛집인데

사천마라샤브성 이랍니다.


훠궈 요리로는

부천 송내 맛집이 아닐까 싶어요~




사천마라샤브성 위치


송내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송내역앞 사거리에서 우측으로 돌아서 직진.


솔안공원입구 사거리가 나오면

좌회전해서 골목으로 쭉~ 직진해서 들어가다보면

왼쪽에 있답니다. ^^




인원이 많은 경우라면

미리 예약하시고 방문하시면 되겠네요.


승합차가 있는걸 보면?

픽업이 되는지 확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녁시간에 사천마라샤브성 도착 !

역시나 많은 손님들로 북적북적하더라구요^^



이쪽은 음식을 조리해주시는

공간이구요~


사장님과 가족분들께서 운영을 하시는 것 같았는데


한국말을 잘하셔서 몰랐는데

중국인사장님 이시더라구요. ^^


메뉴를 잘몰라서 여쭤봤는데

너무 친절하게 설명을 잘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 _ _)



음..

중국어는 분명한데..


제가 니하오밖에는.. 하하^^;



엇~~ 이거슨!!


헤이 부라더 !!

낯익은 그림이 벽면에 보였어요. ㅎㅎㅎㅎ


샤브성 가보도록 해요~



벽마다 그림이 그려져 있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너무 추웠는데,

이 의자 !!


앉았던 의자에서 따뜻한 온기가 솔솔~


궁둥이가 따땃한게

추위가 싹~~ 녹더라구요>_ <




테이블에 앉으면

왼쪽에 진동벨이 있고



목도 말랐던지라

물을 벌컥벌컥 ..ㅋㅋ




특이한 메뉴판을 발견 + ㅁ+!!



송내역 샤브샤브 사천마라샤브성의 메뉴판은

일반 메뉴판과 다르게

태블릿에 메뉴판이 되어있더라구요.


와아~~ 엄청난 최신식이네요. ㅎㅎ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소 원양샤브 우삼겹과 새우볶음밥 어향육설을 주문했답니다.


원양샤브는 흔히 알고있는

중국식 샤브샤브 훠궈랍니다.

금액은 35000원. ^^




기본 반찬을 세팅해주셨어요.


시금치, 산고추, 양파짱아찌, 짜샤이, 햄볶음~



캬~~

주문한 원양샤브 훠궈가 나왔어요~


왼쪽이 백탕, 오른쪽이 홍탕이랍니다


골라먹는 재미가 있죠~ㅎ




이건 훠궈에 들어간 채소나 고기를 찍어먹는 소스인데요~

땅콩맛이 나는게 달콤해요 ㅎㅎㅎ


추가적으로 소스를 시키면 천원이랍니다 !



샤브샤브에 넣어서 먹는 야채인데요

엄청 많이 주셨어요..


배추도 있고 쑥갓이랑 청경채 등..



단백질이 풍부한 얼린두부와 건두부

그리고 투명한 당면도 있구요



샤브샤브의 홍일점~ㅎㅎ


우삼겹도 이렇게나 많이 주셔가지고....

진짜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더라는..ㅋㅋ



사장님께서 지금 막 빚은거라며

만두까지 서비스로 주셨는데


빚깔 너무 고와요 ㅜㅜ♡


감사합니당!! > _<



시식전 !

사진한방 찍어놓고 이제 한번 흡입을 시작해볼까요 ?!



샤브샤브에 배추와 청경채 부담없이 넣고

고기도 입이 쉴 틈 없이 넣어서 먹었던 것 같아요..

하하하하..


개인적으로 저는 담백함과 시원함이 있는

백탕을 선호했는데


서방은 매콤함과 향이 느껴지는 홍탕을 선호하더라구요.




요렇게~

샤브샤브에 쏙~ 넣어서 먹기




고기는 샤브샤브에 넣자마자

금방금방 익다보니~ㅎㅎ


바로 건져서

야채랑 당면이랑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그 맛이 끝내줘유~~!!




홍탕에서 무언가가 국자에..


이건..

이것은... !!!


새우와 꽃게 !!


어쩐지 홍탕에서 시원함이 느껴진다 했어요~~


요것도 살이 도톰하게 들어가있어서

익으면 바로 건져서 드시면 맛있어용!




제가 너무 맛있게 먹었던

얼린 두부!


물론! 샤브샤브에 들어갔다가 나오니

익은 두부가 되었지만~~


맛 또한 담백담백 ^^



사장님께서 너무도 정성스럽게 빚어주신

만두도 백탕에 넣어서

터지지않게 조심조심 익혔지요~ㅎ


진짜 사먹는 만두보다

훠~얼씬~ 최고최고에요 !!



샤브샤브에 들어가는 야채나 해물, 당면, 두부 등등..

추가적으로 메뉴를 시킬 수 있으니 참고하세용~




윤기가 좌르르~~


어향육슬 입니다. ㅎㅎ

매콤함이 있는 중국 사천요리죠~

고기가 쫄깃쫄깃하더라구요ㅎㅎ


샤브샤브랑도 왠지 잘어울려서

야채랑도 같이 먹었거든요~


금액은 16000원이구요.




마지막으로 새우볶음밥~~


보통 새우볶음밥은 밍밍한 맛이 있어서

김치랑 같이먹거나 짬뽕국물이 필요했는데


사천마랴샤브성꺼는 간이 잘 되어있어서

그냥 먹어도 딱 좋더라구요. ㅎㅎ


기본 반찬으로 주신 김치도 살짝 올려서 먹으면

더 맛있는 새우볶음밥~~


금액은 7000원 이구요.




네 그렇습니다. !!

둘이서 먹은게 이렇게나 많아요.


그래서 날이갈수록 살이 찌고있죠. ㅎㅎㅎ


그래도 먹는게 남는거라고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고


그냥 둘이서 그렇게 생각하기로 했답니다.


숨쉬기 운동하면 되죠.. 하하 !!




서방이 샤브샤브에 들어간

꽃게를 너무 맛있게 뜯어먹고 있길래

사진을 막 찍었는데..


차마 얼굴이 일그러져 있어서.... ㅡ ,.ㅡ




와...


깔끔하게 다 먹었어요.. 대단하쥬 ??


중국식 샤브샤브는 또 처음먹어본거라

거부감이 있을꺼라 생각했는데


한국인 입맛에도 너무 잘맞는 중국음식이라

부담없이 다 먹은 것 같아요^. ^



담번엔 술한잔하면서 먹으면 딱 좋겠네요^^




* 부천 송내역 사천마라샤브성 위치입니다.

( ☎ 032-321-1698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