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안경세정제 깨끗한 안경관리를 위해 나노샵에서 득탬했어요~

반응형

-


회사에서는 안경을 쓰고서

업무를 보는 시간이 대부분이라

안경관리가 중요한 부분인데,


이놈의 귀차니즘으로 인해

안경에 기스도 많이가고

얼룩이 너무 많이져서


안경점 지나갈 때

한번씩 소독해주는게 다였거든요.


깨끗한 안경관리를 위해서

어떤 제품이 좋을지 찾아보던중에


안경세정제와 안경렌즈코팅제 역할까지 해주는

나노샵 제품이 있어서 한번 사용을 해봤습니다. ^^




제가 사용해 본

나노샵 안경세정제 인데요~



친환경 안경 코팅 세트라

안경세정도 하고 코팅도 할 수 있어서

원플러스원의 효과를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구성품으로는


안경세정제 20ml

안경렌즈코팅제 3ml

초극세사 2장이구용~



제 안경이 얼룩이 많이 가있던 상태라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기대가 많이많이~ 

되고 있죠~ㅎ




제품 뒷면에는


나노톨프로 안경세정제 특징과

제품 설명, 코팅효과, 주의사항이 기재되어 있어요.




안경 전용 세정제 20ml 이구요~


사용방법은 세정제를

앞.뒷면에 골고루 발라준 후에

극세사를 이용해서 닦아내주시면 된답니다.



안경 코팅제 3ml 이구요~


사용방법은 스프레이로 표면에 한두방울 뿌려준후에

고루고루 퍼발라주시고


5~7분후에 하얀 막이 생성되면

극세사로 닦아내주시면 된답니다.



나노샵의 정성이 느껴지는

메모도 보이는군요. ^^


극세사 세탁은 부엌용 세제로 하시면 된답니다.



초극세사를 가까이서 찍어봤구요~


보들보들 하네요^^



극세사 2장 모습이구요~




나노톨프로 코팅제품의 특징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위에 안경세정후에 코팅하는 방법을

참고해주시면 한결 편하실꺼에요. ㅎㅎ



얼룩과 기스로 가득한;;

제 안경 상태구요..



퇴근할때는 얼굴에 기름도 가득해서

안경을 벗게되더라구요 ㅜ_ㅜ



얼룩진 안경에

세정제를 분사시켜서 극세사로 얼룩을 제거해주시구요.



요렇게 세정제로 얼룩을 제거해주시면 된답니다!



다음은 렌즈 코팅제로

표면에 스프레이로 분사를 시켜주시구요~


손가락으로 고루고루 퍼발라주세요~



요렇게 빈틈없이

퍼발라주시면 되구요!



5분~7분가량 지나면,

이렇게 하얀 막이 생성이 되더라구요 >.<


신기하죠??



물기가 모두 증발해서

하얀막으로 코팅제가 모두 마르게되면

극세사로 살살 닦아내주시면 된답니당~!


간단하쥬?? ^_^ ~



요렇게~~


깨끗하게 닦아내주었어용~ 캬..


반딱반딱합니당 +_ + !!



왼쪽은 코팅제까지 마무리한거고

오른쪽은 원래 안경렌즈 상태구요..ㅋㅋ


얼룩부터 엄청나게 비교가 되네요.. 덜덜..;;



양쪽 렌즈를 모두 코팅까지 마무리했어요~


안경렌즈가 이렇게 말끔해지다니 ㅜ_ ㅜ

꼭 새안경을 산 것 같아요!



안경이 깔끔해지니까

업무도 더 집중해서 할 수 있겠는데요?


흐그그... ㅎㅎㅎ



코팅수명은


안경의 경우 매 4~6주 재 코팅을 해주시면 좋구요.


광학렌즈는 약 6개월,

TV, 모니터, 태블릿PC 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안경 열심히 닦고 있었더니..


옆에서 서방 왈..

" 내꺼 시계도 닦아주시면 안되겠습니까..? "


암요.. 닦아드려야쥬♡


얼룩진 서방꺼 시계상태가..

허허..ㅎㅎ



역시나 세정제로 열심히 닦아주고서

코팅제로 슥삭슥샥~



어맛 !!!

얼룩이 사라졌어요 ㅇ0ㅇ !!



엄청 깔끔해졌죠?ㅎㅎㅎ


서방이 완전 삐까뻔쩍 됐다면서

엄청 좋아라하네요~ㅎ


저까지 기분이 좋아지는군요^^ !


나노샵 안경렌즈코팅제 덕분에

얼룩진 안경을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게되서 넘나 좋네용~


히트네용 히트히트~♡




모두의 블로그



나노샵   storefarm.naver.com/nanosho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