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요거트파우더로 카페처럼 요거트스무디 즐겨봤어요~

반응형

-


빅마켓가서 장보다가


엘빠소 요거트파우더가 팔고있길래

평소에도 카페가면 요거트스무디로 자주 먹었던지라

서방도 좋아할 것 같아서 사왔지용~


카페에서 즐기듯이

집에서도 요거트스무디를 만들어서

먹을 수 있다고 하니~ㅎㅎ


요거트 땡길때마다 우유만 사가지구

후딱~ 만들어서 먹으면

완전 최고인듯하죠? ^^




요것이 엘빠소 요거트파우더에요~


가격은 만원도 안되는 금액에~

요거 한통 사서 먹으면


한 50잔 이상은?

만들어서 먹을 수 있지않을까싶어요~ㅎㅎ



요거트파우더는 800g이구요~


요거트아이스크림, 요거트스무디

그리고 과일까지 올리면 과일 요거트스무디까지~~!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어서 먹을 수 있답니다 ^^


만드는법도 간편하게 나와있어서~

정말 3분이면 만들 수 있네요~_~



파우더가루와 스푼이

요렇게~ 들어있구요.



저는 가장 기본적인

요거트스무디를 만들어봤어요~


재료도 간단합니다.


요거트파우더, 우유, 얼음 정도면 끝 !


과일이 있다면

같이 넣어서 갈아주시면 좋겠죠?



파우더가루가 양이 엄청많아요..


집에다가 카페하나 차려도 될 듯??



저는 요거트스무디 두잔을 만들어봤는데요~


이렇게 스푼으로 두스푼정도 넣어주면

세잔정도 달달하게 먹을 수 있어요~ ^^



얼음도 준비를 하구요~~


스무디를 위해선 얼음이 필수죠!



파우더가루 2스푼넣고~

얼음넣고~

우유 한컵반정도~


넣고서 이제~ 쉐킷쉐킷~~!!



오오오~~

정말 간단하져? 


이게 끝이랍니다...ㅎㅎㅎㅎ


요거트스무디 완성 !! >_<



컵에 담아서 샤샤샤~♡



진짜 카페에서 먹는

요거트스무디 그 맛이에요~


제가 만들어서 그런가.. 

더 맛있게 느껴졌네요.. 핫! ㅎㅎ


위에 견과류나 과일올려서 마시면

아침에는 든든한 아침대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다 먹으면 또 사러가려구요! 헤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