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편의점과자 추천 :: 해태 오코노미야끼칩 맛후기~

반응형

-


해태에서 또 새로운 인생과자 하나가 나왔네요ㅋㅋ


편의점에서 해태 오코노미야끼칩 보기는 했었는데

다른 과자들을 사서 먹다보니

못먹어봐서 이번에 사서 먹어봤거든요~


편의점에는 나온지가 얼마되진 않았으나!


친구가 오코노미야끼칩 한번 먹어보더니

요것만 먹는다고해서,,


어떤맛인지 궁금하기도 하니

사서 먹어봤죠~ ^^




해태 오코노미야끼칩 입니다~


오코노미야끼란?

물에 푼 밀가루에 좋아하는 재료를 섞어 넣고 번철에 부친 음식으로

흔히 말하는 밀전병이라고 보시면 된답니다.



달콤짭짤한 과자라

안주과자로도 딱 좋을 것 같네요~



오코노미야끼칩 칼로리는

370칼로리로 보통 과자랑 비슷하네요~


오징어랑 문어 추출물 분말이 함유되어있네요



성분표랑 뒷면도 한번 찍어봤구요~


오코노미야끼칩 먹으면

술이랑도 그렇~게 궁합이 잘맞다던데 맞나요? ㅎㅎ



구멍이 숑숑~

오징어랑 문어 향이 솔솔~ 풍기네요~


오코노미야끼 향이 풍겨져옵니당 >_<



요런거 넘 좋아요~

짭짤한 향기 ㅎㅎㅎㅎ


양도 적당히 많이 들어가있어서 맘에 들었고용



한입에 먹기좋게 쏘옥~


생각보다 많이 짭짤하네요..

중독적이랄까...??


한번 먹으면..


계속 먹거나 혹은 몇개만 집어 먹거나 ㅎㅎㅎ


저같은 경우는..

과자를 한번 뜯으면

바닥까지 다 먹는타입이라 다 먹었구요..


맥주 한캔도 함께 ㅎㅎㅎ


맛있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