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편의점에서 사온 후디스 포켓몬우유 딸바와 초코 후기

반응형


편의점에서 새로나온 우유가 있길래 봤더니

포켓몬 우유더라구요.


일동 후디스에서 나온

포켓몬우유 2가지가 보였는데


포켓몬 딸바포켓몬 초코를 사와서 먹어봤답니다 !





포켓몬 딸바에요~


딸바는 요새 생과일쥬스에서도 많이들 드시는

딸기와 바나나맛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죠.


가격은 1,700원이고

210칼로리 랍니다.



포켓몬 딸바는 건강까지 생각한 우유 !


신선한 1A 등급 원유에

리얼 딸기와 바나나가 블렌딩 되었어요.



원재료명과 함량표시구요.

우유와 대두가 함유 되어있네요.



자, 한번 마셔볼까요?


후디스 딸바, 너로 정했다~!



포켓몬 딸바는 딸기우유맛에 조금 더 가까웠어요.

끝부분쯤에 느껴지는 바나나맛이

좀 더 부드러웠다고 할까요?


한개를 다 마시고 나니,

속이 든든하네요~






포켓몬 초코에요~


달달한게 먹고싶을 때

스트레스 쌓였을 때

초코는 역시나 취향저격이죠.


가격은 1,700원이고

245칼로리 랍니다.



포켓몬 초코는 건강까지 생각한 우유 !


신선한 1A 등급 원유에

카카오닙스와 기라델리 초콜렛이 함유되었어요.



원재료명과 함량표시구요.

역시나 우유와 대두가 함유 되어있네요.



자, 한번 마셔볼까요?


후디스 초코, 너로 정했다~!



포켓몬 초코는 일반 초코우유와는 다르게

좀 더 쫀득한 맛이 느껴졌어요.


우유도 우유지만

초콜렛을 한껏 녹여서 우유에 타먹는 맛?


제 입맛에는 초코가 완전

취향저격이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