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버거킹 신메뉴 리치테이스트 스테이크 버거 후기

반응형


버거킹에서 신메뉴가 나왔네요~


리치테이스트 스테이크 버거 !!


두툼한 스테이크 패티와

닭가슴살이 들어있는 햄버거에요.


리치테이스트 오리지널 버거와는

어떤 다른맛이 있을지 한번 먹어봤습니다.




버거킹 신메뉴

리치테이스크 스테이크버거랍니다.



리치테이스트 스테이크 버거세트는


가격이 9,300원

1143칼로리 랍니다.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앱이랑 사이트에서 딜리버리로 주문하면


너겟킹 4조각도 증정해주니까

꼭~ 참고하시구요 !






리치테이스트 스테이크 버거랍니다.


오리지널 못지않게

크기가 엄청 크네요~


스테이크 패티가 눈에 띄는군요 !



제가 좋아하는 양상추가 가득 들어가 있네요.

싱싱한 토마토도 쏘옥~



리치테이스트 스테이크 버거


페퍼로 시즈닝한 닭가슴살과

스테이크 패티가 들어가있구요.


갈릭 랜치소스를 감싸는

호밀 브리오슈의 고소한 맛이 느껴지는 햄버거랍니다.



스테이크 패티가

오리지널의 쇠고기패티와는 또 다른

달달함과 부드러움이 느껴졌구요.


닭가슴살도 페퍼로 시즈닝이 되어있어서

스테이크패티와 맛의 궁합이 잘 맞아서

퍽퍽함도 없었구요~


양상추와 토마토가 아삭하니 맛있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리치테이스트 오리지널 버거도 맛있었지만,

스테이크 버거가 더 맛있었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