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편의점 간식 카카오프렌즈 젤리로 나온 제리뽀 후기

반응형


편의점에 갔다가


카카오프렌즈 젤리가 나왔길래

너무 귀여워서 3개나 사왔네요. ㅎㅎ


카카오프렌즈 젤리 이름은 제리뽀 !!



맛은 5가지가 있는 것 같은데

저는 망고맛, 소다맛, 딸기맛 3가지를 골랐어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라이언~

라이언은 망고맛이더라구요.


제리뽀 가격은 500원 !






심쿵심쿵 어피치 !

딸기맛 제리뽀에요.



방긋방긋 튜브 !

소다향 제리뽀에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도 다들 귀엽고

색깔이 너무 이쁘죠?




제리뽀 개봉~~


한개만 먹기엔 아쉬운 맛이여서

3개를 한꺼번에 뜯어가지고

앉은자리에서 혼자 다 먹어버렸답니다. ㅎㅎ


젤리는 먹을일이 많지가 않았는데~

제리뽀는 달달하니 넘 맛있더라구요.


저는 이 중에서 소다향이 제일 맛있었어요. ^^



부담스런 가격이 아니여서

편의점 간식으로 사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