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편의점 대용량 요구르트 패밀리 요구르트 히트네요~

반응형


편의점에 음료수 사러갔다가

발견한 바로 요거요거~♡


제가 너무 좋아하는 요구르트인데요~


대용량 요구르트인

패밀리 요구르트가 나왔네요+ ㅁ+




중간사이즈인 요구르트들은

먹어본적이 있어서


그보다 더 큰 대용량 사이즈가 나올 줄 몰랐는데..


이름 그대로~

가족들이 한잔씩 마셔도 될 만큼의 양인듯..


패밀리 요구르트네요. ㅎㅎ



패밀리요구르트는

750ml 565칼로리 랍니다.


할인을 하고있어서 천원에 사먹었어요 >.<


용량에 비해서

칼로리도 많이 높지가 않네요~



원재료명과 함량표시니까

참고하시면 되구요. ^^



요렇게 뚜껑에 붙은걸 떼고서

마시면 된답니다.



일반컵으로 3잔 조금넘게 나왔던 것 같네요.


용량도 대용량이고


은 일반 요구르트보다는

조금 덜 달았던 것 같아요~


쪼그마한 요구르트는

달달~한 맛에 계속 먹는 재미가 있다라고 하면


패밀리 요구르트

가족들과 함께 나눠 마시는 건강음료 같다는 느낌이라고

표현할 수 있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