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편의점 빵추천 라이언빵 동글라이언 치즈케익 핫하다~

반응형


GS25 편의점에 갔다가

빵코너에 카카오빵이 보이길래~


어떤 캐릭터빵이 있나 둘러보는데..



엇 !! 이것은 !!


제가 제일 좋아하는 라이언빵 !!!


동글라이언 치즈케익이 있었어요 > 3<♥





삼립에서 나온

라이언 캐릭터빵 ~~


너무 귀엽져??



동글라이언 치즈케익빵은

가격이 1200원이고 370칼로리


크림치즈가 3.89% 들어있네요~



카카오빵 종류도 엄청많아요ㅎㅎㅎ


띠부띠부씰 100종을 모아보라고 하네요


100종을 모을려면..

중복인 씰이 분명 나올것이고..


200개 이상은 먹어야.... 하하..

천천히 모으는걸로~~ ^^ㅎㅎ



라이언빵이랑 프로도랑 같이 찰칵! ^^


치즈케익에 보이는

라이언 캐릭터가 너무 귀엽기.. ㅎㅎ



빵 밑에 깔려있는

바로 이거~~


띠부띠부씰이죠~~ㅎㅎㅎ


과연 어떤게 나올까요?!


두근두근~~♡




치즈케익부터 개봉~~


뒤에 껍질을 살살 벗겨내고요~~




크~~


반으로 자르니까

이렇게 촉촉한 치즈케이크가^^


그냥 먹어도 엄청 부드러워요.


아침에 우유와 한컵 든든하게? ^^




프로도 씰이 나왔어요~

친구 생겼네요~ㅎㅎㅎ


같이 찰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