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부천 신중동역에서 밥먹고 인형뽑기가게에서 얻은 인형~

반응형


부천 신중동역 근처로 저녁먹으러 갔다가

먹자골목을 걷던중에


골목에 인형뽑기가게가

여러곳 보이더라구요!



인형뽑기는 제가 초딩때..? ㅎㅎ


열심히 뽑았던 인형들..

몇십개씩 한번에 모아서

큰인형으로 바꾸고 그랬던 기억이 있었는데..


요즘에 다시 인형뽑기 가게들이

많이 생기는걸 보니

그때가 많이 떠오르더라구요. ㅎㅎㅎ



신중동역 먹자골목만 하더라도

인형뽑기 2곳 정도를 봤었는데


그중에 인형샵이라는곳을 가봤답니다. ㅋㅋ



오호...

여기는 한번하는데 500원이네여ㅋㅋㅋ


보통 천원이던뎅..



인형뽑기는 데이트코스로도 딱이죠. ㅎㅎ


남자분들이 여친분 드릴려고

땀삐질...;;

노력하는 모습이 보이는곳이랄까요..ㅎ




제가 너무도 좋아하는 인형들이..

이렇게나 많이 있다니~~ㅎㅎㅎ


잘 뽑히진 않지만,


서방이랑은 인형뽑기하러 들어가면

딱 만원이상은 안쓰고 나오기로 약속을 했거든요. ㅋㅋ



인형뽑기할때는

항상 소지품분실에 주의하셔야 한다는거~~




쨔잔 !!


서방이 오천원쓰고

뽑아준 인형이에요~ >_ <


오늘은 그래도 인형이 뽑히긴 했네여ㅎㅎㅎ


너무 귀엽죠~~ 흐흐..♡



* 부천 신중동역 인형뽑기 인형샵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