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CGV 팝콘추천 :: 고메팝콘 더블초콜렛과 리얼치즈 후기

반응형

-


영등포 cgv에 영화보러 갔다가

분명 밥을 먹었는데ㅋㅋ

팝콘 정도는 들어갈 배가 남았던지..


눈이 팝콘쪽으로 돌아가길래

팝콘을 사러 갔었죠~


요새는 영화관마다 

맛있는 팝콘 종류가 워낙 많아져서


cgv 팝콘은 어떤게 있나 쭈욱~보니까


고메팝콘이란게 있더라구요~


팝콘을 또 한종류만 먹기엔 아쉬워서ㅋㅋㅋ

고메믹스콤보로 주문을 했답니다!


제가 고른건 더블초콜렛 팝콘~

서방은 리얼치즈 팝콘~


달달함과 짭짤함을 모두 느낄 수 있게ㅎㅎㅎ




고메믹스콤보에요~


팝콘도 귀여운 상자에 담아서 주시네요^^




저희가 주문한 고메믹스콤보는

고메팝콘 2개랑 음료 2개가 포함되어 있구요~


더블초콜렛이랑 스위트랜치는

500원을 추가해야되구요~




스위트 랜치는

랜치소스랑 어니언칩을 곁들인 맛이구


더블 초콜렛은

다크초콜렛이랑 화이트초콜렛이 겹겹이 곁들여진 맛이였어용~




카라멜&치즈믹스 팝콘두 있었구여~


리얼치즈는 체다치즈의 찐~한 맛이 난답니당 ㅎㅎ




고메팝콘 상자크기에요~

미디움과 라지사이즈가 있네요




캬...


팝콘 비쥬얼보세요.. 띠용 > _<




다크초콜렛 진짜 중독되버렸으요..


저처럼 초콜렛을 좋아하신다면..

한번 먹으면 놓칠 수 없으실껍니다..ㅋㅋ




고메팝콘 미디움상자에 담겨진 모습이에요~


더 큰사이즈로 먹고싶으시면

라지로 추가결제하시면 좋겠죠? ^^




고메팝콘은 아래 이미지에 표시된

CGV 영화관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