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신림역 데이트코스 :: 셜록홈즈 방탈출카페 고고싱!

반응형

-



신림역으로 회식장소가 잡혔는데,


보통 고기집을 1차로 잡았지만,

요번엔 이색적으로 회식 1차를 시작해보자며 ㅋㅋ


신림역에서 갈만한 장소를 물색해보던중에


신림에도 방탈출카페가 있길래,

가보기로 했답니다~


아시다시피 방탈출카페가 어느샌가부터

데이트코스나 이색데이트 놀거리로

한창 떠오르는 곳이잖아요~ㅎㅎ


저도 요번이 두번째 가보는거라~

설레임을 가득 안고서~


신림역 방탈출카페 셜록홈즈로 향했습니다^^




입구부터

뭔가 심상치않은 기운이 느껴지는


신림 방탈출카페 셜록홈즈 입구입니다 !




신림역 4번출구로 나와서

직진하다가 왼쪽 골목을 보면

3층에 방탈출카페 셜록홈즈가 있답니다




요런 간판이 보이실꺼에요!


뒷쪽에 들어가는 입구가 있어요~




계단을 따라서 3층으로 올라가보면~




요렇게!


화려하고 의미심장한 입구가 보일꺼에요..


덜덜!ㅎㅎ




단서를 찾아서

방을 탈출해야하는 임무 !




셜록홈즈 방탈출카페 이용요금입니다.


사진이 많이 흔들려서ㅜ ㅜ...


2인에 44,000원으로 시작해서

4인 이상이면 1인당 18,000원으로 이용가능하다고 하네요~


대부분의 방탈출카페와 가격대가 비슷하군요~




이용시간은 60분이며,


60분안에 방을 탈출해서 나오면 되요~


방으로 들어갈 땐,

개인소지품 반입금지구요


라커가 있으니 

개인소지품은 넣은후에 입장하면 된답니당~




셜록홈즈의 테마는 다양하며,

12개의 체인지점이 있다고 하네요


저희는 신림점 !




저희가 들어간 방은


어쎄신 ‎assassin‬ 암살방이였어요~


인원이 6명이다보니,

제일 난이도가 높은 방으로 들어갔답니다.



방탈출 임무는 바로 이거랍니다.



비밀리에 독립군을 도와주고있던 당신에게 주어진 임무. 

다른 독립군들이 간수의 시선을 돌릴동안 안중근장군을 구출할 것. 

과연 당신은 간수들을 피해 무사히 안중근장군을 구출하여 감옥을 탈출할 수 있을까?



단서를 찾고 해석해서

안중근장군을 구출해야하는 임무!


꼭 성공을 해서 나가고싶습니다!!




옆으로는 이런것도 있네요..


마치 매트릭스 영화를 연상시키게 하는 곳 ㅎㅎ




여기가 방으로 입장하는 입구에요~


방은 다양하게 많더라구요




벽면에는 방을 나온뒤에

기념사진을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이

가득 붙어있었답니당




사진이 엄청나게 많죠??




명예의 전당이라고 해서

방을 제한시간내에 탈출한 분들의

사진이 걸려있었구요ㅎㅎ



방 안에는 소지품을 가지고 들어갈 수 없기에

사진은 없지만,


저희팀은.. 방탈출에 실패를 했답니다..


하하...



단서를 딱 2개 남기고서

시간이 다되버린 바람에ㅜㅜ


팀원들과 증거와 단서를 찾으면서

하나하나 풀어나가다보니 너무 잼있더라구요 ㅎㅎ



커플과 친구와

가족들과도 함께 즐겨보면 좋을만한

놀거리인 곳 같아요 ^^~




* 신림역 방탈출카페 셜록홈즈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