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범계방탈출카페 셜록홈즈 이색데이트로 역시최고~

반응형

-


전에는 보드겜방을 그렇게 자주 갔었는데ㅎㅎ


요새는 이색데이트로 하태하태한

방탈출카페를 여기저기 다녀보는 것 같아요~


집근처에 있는 방탈출카페부터

신림에 있는 셜록홈즈도 가보고~


요번엔 안양범계점 셜록홈즈를 >_<


역시 방탈출카페는

비록.. 탈출을 못하더라도ㅜ_ㅜ


머리모아 추리해서 풀어나가는

그 재미란 ! 끝내주는것 같아요~




이곳이 셜록홈즈 안양범계점 모습이랍니당~




방탈출카페 셜록홈즈에 대해서

잘알고 계시나요?! ㅎㅎ




각기 다른 테마의 방에서

60분동안 숨겨진 단서를 찾아서

탈출을 하면 되는 게임인데요~


각 방마다 난이도가 있어서 선택이 가능하답니당




오우...


멘사 출신 제작자들과 실력있는 디자이너분들께서

제작을 했다고 하니 더욱 더 기대해볼만 하네요




범계방탈출카페는 에이스프라자 5층에 있답니당!




도착했구요~!

간판도 한번 찍어보구~




입구모습도 한번~




중고생분들은 특별할인도 있네요

(부러워라...)


연예인분들도 많이 왔다가셨나봐요

싸인이 장난아닌데요??


오현민님 싸인도 보이고~~




역시 어렵다는 글귀가..

바들바들 ㅎㅎㅎㅎㅎ


저도 공감합니다.. 바들바들.. ㅜ  _ㅜ




가격은 2인 이용시에는 인당 22000원

인원이 늘어날수록 금액은 저렴해지더군용~


저도 갈때마다 4인이상으로만 간지라

할인도 받고해서 저렴하게 이용했어용 ㅎㅎ




셜록홈즈는

60개이상의 테마로

현재 국내에 12개의 체인지점이 있다고해요~


더더~많은 체인지점이 생겨서

이 재미난 이색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분들이 많이 생기길 ^^




방탈출카페에서 꼭 !! 지켜주셔야 할 점^^


1. 예약시간 10분전엔 도착하기

2. 테마내용 공개등 스포 금지

3. 소지품반입 및 방안에서 사진촬영 금지

4. 방안에 있는 물품파손 주의

5. 밀폐된 공간에서 진행되니 폐쇄공포증이나 심신노약자, 임산부는 제한될 수 있음

6. 예약자 우선진행




테마는 다양하구요~

저는 이중에서 두개 해봤는데ㅎㅎㅎ


다 난이도 높은데를 가서 그런건지

갈때마다 실패를 했답니다..


하하...


하지만 또 도전할꺼에요- !!!


셜록홈즈 모든방을

클리어하는 그 날까지ㅋㅋㅋㅋㅋ♡




셜록홈즈  www.sherlock-holmes.co.kr


셜록홈즈 안양범계점

(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37534961 )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44-1 에이스프라자 5층 셜록홈즈




모두의 블로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