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사람엔터테인먼트 10주년기념 기부 캘린더에 후원을 했어요.

반응형


-



지난 연말에 sns를 보던중에


좋아하는 배우가 속해있는 기획사에서

창립 10주년 기념으로 기부 캘린더를 판매하여

후원을 한다는 글을 보았죠.


사람엔터테인먼트에는 사진만 보더라도

오! 소리가 나는 배우님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저같은 경우는..

윤계상님이랑 조진웅님, 이제훈님을 정말 좋아하거든요!ㅎㅎ


계상오빠는 중1때부터 god팬이였어서.ㅎㅎ

이번 기부 캘린더에도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후원을 하게 되었지요~


좋은 목적을 가지고 하는 후원이니까요^ ^






11명의 배우분들께서 참여해서 더 뜻깊은 달력이죠


단체사진을 보니까 든든합니다. ^^








이렇게 후원을 했어요~


달력 후원은 12,000원 이였어요~







배송이 시작되고

담날 보니까 우편함에 노란색 봉투가 있더라구요~


바로 포장 뜯고서 인증샷.ㅎㅎㅎ





달력이 세련적이라는~~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은 문화가 있는 날인거 아시죠?


저도 마지막주 수요일엔 시간이 되는날이면

퇴근하고서 영화를 보러간답니다.ㅎㅎ


영화관 할인도 되고

경복궁, 창덕궁 등 무료개방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달력에 싸인도 되어있어서,

더 기분이 좋았습니다.


직접 받은 건 아니지만

마음이 느껴진다라고 해야할까요?? ㅎㅎㅎ


랜덤으로 직접 배우님들의 친필싸인도 받아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일반 달력~ ㅎㅎㅎ




아래는 네이버 해피빈에서 후원했던 내용을 첨부했어요.











좋은일에 따뜻한 나눔을 하시니 너무 좋습니다~ ^^






100% 가 목표인데..

보이시나요? 628% ..^^


많은 분들이 함께 나눔을 해주셨네요



요즘같이 너도나도 힘들다고 하는 그런시기에

따뜻한 나눔이 마음까지 따뜻하게 했던 것 같아요


배우님들도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