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가산동 마리오아울렛 돈부리맛집 홍대돈부리에서 저녁을~

반응형

-



전에는 돈까스를 자주 먹었는데


요새는 돈까스를 소스에 담근듯한??

돈부리가 그렇게 맛있드라구요ㅋㅋ



가산동 마리오아울렛에는 

서방이랑 쇼핑하러나 심심할때마다 가는곳이거든요~

집에서두 가깝구해성^^



마리오아울렛3관에 12층으로 가보면

각종 먹거리가 많이 있어요!



궂이 뭘 사지않더라두

주말에 시간날때 가서 아이쇼핑도 하구

푸드코드를 이용했던지라~


홍대돈부리가 있었던건 진작에 알고 있었으나,,

다른 먹거리 먹느라 바빠서 요번에야 가봤네용 ㅎㅎ







마리오아울렛3관 12층을 둘러보다보면

요렇게 홍대돈부리를 볼 수 있어요


홍대돈부리는 돈부리맛집으로 많이 알려져있어서

저녁시간대에 가보니 손님들이 많이들 계시더라구요






요렇게~ 내부도 이쁘게 잘 꾸며났어요~

마치 봄을 연상시키는 ..??






앞에는 홍대돈부리에서 주문할 수 있는

각종 가츠동 메뉴들을 볼 수 있는데~


저는 새우들어간게 좋드라구요 ㅋㅋ






앞에는 잘 나가는 가츠동 종류들을 모아놓은

현수막이 있었구용~






지나가는길에 메뉴가 궁금하다면

이렇게 책자가 있으니

부담없이 보구서 가셔도 되실듯해요






이제 홍대돈부리 안으로 들어가봤어요~


내부도 엄청 깔끔하니 이쁘죠?






벽면에는 홍대돈부리 인기사이드 메뉴도 적혀있구요


덮밥메뉴에는 치즈추가가 가능하다네요!


음식에 들어가는 계란은

무항생제 계란을 사용했다고 하니 안심하시고요!






창문 밖으로 보이는

야경도 참 이뻤어요..






옆에는 김치와 깍두기가 담긴 그릇이 있구요


먹을만큼 덜어서 먹으면 되요~






홍대돈부리 메뉴판을 자세하게 찍어보았습니다~


메뉴가 궁금하시다면 참고하세요~ ^^


















가츠동에 나베에 모밀에 덮밥까지..

종류가 엄청 많아요~



저희는 그 중에서,,


연어가 들어간 사케동과 

새우튀김이 들어간 에비동을 주문했어요!


배고프니 얼렁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뿐......







가츠동에 먹을 장국을 주시더라구요~

구수해라ㅎㅎㅎㅎ






느끼함을 없애기위한

김치와 단무지도 준비 !!






요것은 사케동에 있는

연어를 찍어먹기 위한 와사비에요


사케동에 이 와사비를 살짝 넣어서 먹어도

참 맛있을 것 같애요^^~






사케동은 연어덮밥인데

옆에 사케동 먹는 방법도 친절하게 나와있어요~


연어에 생와사비를 조금씩 발라서

간장에 찍은후에 밥이랑 번갈아서 먹으면

맛있다고하네요^^






요것은 에비동이에요~~


넘나 먹음직스럽죠??

왕새우튀김이 무려 3개나 올려져있고

밑에 덮밥도 짭쪼롬~한게 너무 맛있어요


근데 새우튀김은 한개만...


느끼한걸 좋아하긴 하지만 ㅎㅎㅎ;;


두개부터는 김치를 우걱우걱 먹어야해요 ㅋㅋㅋㅋ






덮밥을 비비고나면

요렇게~ ㅎㅎ 김치도 살짝 올려서??


맛나답니당!






서방이 주문한 사케동 연어덮밥이랍니다


연어가 완전 생생해보이죠?



도톰한 연어가 4개던가.. 들어가있어요~


서방이 말하기를 

연어가 싱싱하니 맛있다고하네요^^






이렇게~ 와사비를 위에 올려서

밥이랑 같이 먹으면 맛나요~~


저는 연어를 잘 안먹는데


저렇게 먹으니까 입맛을 확 돋구는듯한 느낌이... +_+






마지막은 느끼함을 완전 가셔주는

콜라를 한잔 해봅니다 ㅋㅋㅋ


마무으리~~






콜라는 역시 사랑이였어요 ㅜㅜ♥


가츠동이랑 너무 잘어울렸네요 헤헤~*






에비동은 9,500원이구

사케동은 10,000원이에요~


가격대비 배부르게 너무 잘먹었네요..ㅎ




전체적인 홍대돈부리의 맛 후기로는


사케동은 연어가 싱싱해서

덮밥이랑 잘어울려서 맛있고 좋았구


에비동은 짭쪼롬~해서 

새우튀김이랑 잘어울렸는데,,


좀 느끼한 부분이 있어서 

김치를 좀 많이 먹었어요~


새우튀김은 한두개까진 콜!ㅋㅋㅋ


서방 두개먹으라고 줬답니다 ㅎㅎㅎㅎ


암튼,, 음식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고,,

잘먹구왔네요^^~~





* 가산동 마리오아울렛 가츠동맛집 홍대돈부리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