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광명 하안동에 시원한 물회맛집 포항물회에서 한그릇했어요~

반응형

불금 점심시간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던지라

어디로 갈지 찾아보다가~


광명 하안동에 물회 맛집이 있다기에

다들 회 마니아여서ㅎㅎㅎ

차타구서 고고싱 했지요~


포항물회집이였는데

생생정보통에도 나오고

엄청 유명한가보드라구여+_+


점심시간인데두 손님들이 있길래..


아.. 점심에 물회 드시는 분들이 

우리말고도 계시는구나 생각하며..ㅋㅋ

놀랬다는^^;




포항물회 간판을 찍어봤어요 !




역시.. 맛집이라 그런가

생생정보통부터 시작해서

매스컴 소개가 많이 됐나봅니다.ㅎㅎ




저희도 차를 끌고왔던지라

도로변에서 쪽 돌아서 안쪽으로 들어와서

가게앞에 주차를 하긴했는데~


앞에 저렇게 적혀있네요.


도로주차는 11시반부터 2시까지 허용되고

그외는 시민체육관을 이용하라고 되어있어요. 




자~ 포항물회집 안으로 들어가봤습니다~

물회뿐만아니라

회부터 세꼬시.. 다양하죠~


저희는 점심으로 포항물회~~

1인분에 15,000원 4인을 주문했어요~




앞에 현수막에는

포항물회 맛있게 먹는 방법도 나와있어요~


사장님께서 처음오셨냐구 물어보시면서

처음 왔다구 하면 먹는방법도 알려주신답니다.ㅎㅎ




물회에 밥도 넣고 국수도 넣어먹는데~

국수랑 밥은 무한리필이에요~




기본 상차림이구요~

미역국이랑 오징어회? 번데기랑 완두콩이랑 쌈밥~






쨔잔 !!


오늘의 메뉴! 물회가 나왔어요~

진짜 양이 어마어마해요;


둘이서 먹더라도 남을 것 같은데...


회도 엄청 많이 들어가있더라구요

채소도 엄청 푸짐푸짐^^~




갈은 소스얼음인데

기호에 따라 넣어서 물회에 넣어서 먹으면 되는데~


너무 많이넣지말고 반주걱정도 넣고서

부족할때마다 조금씩 더 넣어가면서 먹는게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다들 슥삭슥삭 비비기 바빴죠~ㅋㅋ




이렇게 올려서~ 비벼주면 되요.ㅎㅎ




캬~~

비쥬얼 보이시죠?


회도 쫄깃쫄깃하구~

시원하구.. ㅎㅎㅎ


강원도나 포항을 안가도

그 맛을 광명에서 느낄 수 있었네요 ㅋㅋ




쌈밥인데

달달하고 쫄깃쫄깃 맛있어요~




국수도 넣고 먹다가~

다 먹고나면요~~




사장님께 공기밥하나 달라고 해서

시원한 국물에 따끈한 밥넣고 비벼먹으면

진짜 최고최공. ㅎㅎㅎㅎ



물회는 강원도에 가서나 한번씩 먹고 그랬는데

이번에 여기 한번 오고나니까


진짜 시원한거 땡길때나

물회 땡길때 있잖아요?ㅎ

가까우니까 오기 좋은 것 같아요


양도 질도 서비스도 정말 좋았던 것 같구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광명 하안동 포항물회 위치에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