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천호동 막창맛집 갈매기살이 맛있는 손문대구막창으로~

반응형

-



다들 막창 곱창 좋아하시져?



가리는 것 없이 잘먹는 저에겐..ㅋㅋ


막창 또한 최고의 메뉴인거~죠!



천호동에 사는 친구를 만날때면


천호동 로데오거리를 활보하며

오늘은 무얼 먹을까 항상 고민을 한답니다 ㅋㅋ



그중에서 제일 많이 가봤던곳이

천호동에 자주 가시는분들은 잘 아실텐데


손문대구막창 갈매기살집인데요~




손문은 체인지점이더라구요~


다른 지점은 가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다 같은 맛이 나겠죠??ㅎㅎ



천호동 손문은 오픈시간때부터

손님이 참 많아요~


저녁시간대에 간다면 기다림을 감수해야하지요 ㅋㅋ




막창이랑 갈매기살 맛집인 손문으로

가보겠습니당!!









천호동 로데오거리에서


첫번째 사거리가 나오면

좌측으로 쭉 걸어오면 손문이 보인답니다~



간판도 커서 금방 찾으실 수 있을꺼에요 ㅎㅎ








손문대구막창의 메뉴인데요~


갈때마다 골고루 먹어보긴 했지만


요번에는~


갈매기살과 소금막창 매운불막창을 시켜보았어요!







기본으로 세팅되어지는


양파와 소스, 무절임이구요~







요건 소금막창에 찍어먹으면 맛있는

소스에요~


빛깔이 참 곱죠잉~







저흰 기다림이 싫기때문에


딱!! 오픈시간에 갔다죠 ㅋㅋㅋ







요건 따로 주문한게 아니에요!


서비스로 주시는 쟁반국수~~~



단, 리필은 안된다는거~~


막창이든 갈매기살이든 뭐에 싸먹어도

정말 맛나요~


양도 푸짐하고용^^







요건 갈매기살에 찍어먹는 소스에요~


된장맛?새콤하기도하고


요런맛 넘나 좋습니당. >_<







소금구이막창과 버섯이 나왔구여~


막창은 안까지 잘 익힌후에

먹어야하는거 잘 아시죠??!







익을때까지는 시간은

너무도 더디게 흘러만갑니다 ㅠ.ㅠ


불이 약한건지..



하지만 제가 배고픈걸로... ㅋㅋㅋ







요기 위에 있는건


매운불막창이에요~~



색깔만봐도 매워보이죠?

먹어보면 더 맵습니다 !! 침이...아주그냥ㅋㅋ







소금구이막창 먹다가 심심하다면

매운불막창을 먹고 ~



반복해주시면 단짜단짜의 위력보다 강한


소불소불가 되겠군요 (아재인가..;;)







마늘까지 넣어서 바싹바싹 잘 익혀줍니다~


노릇노릇해지니까 군침이 고이네요

헤헤~






다 익었어요!!


드디어 제 입속으로 ~ _~!!



역시나 손문 막창은 사랑입니다. ㅜㅜ♡


요것을 개꿀맛이라 하죠?ㅋㅋ







같이나온 쟁반국수에 막창을 얹어서

같이 먹으면!!


환상적인 궁합이겠습니다~~







저는 뭘 먹든

밥을 같이먹으려는게 강하다보니 ㅋㅋㅋ


따로 밥 한공기와 된장찌개를 시켰어요 ㅋㅋㅋ



된장찌개에도 버섯이 듬뿍~~







공기밥은 음.. 좀 설익었네요 ㅠ.ㅠ


이모님이 급하셨나봐요 흐흐 ;;



그치만 된장찌개에 비벼서 먹으면

괜찮겠쥬? ㅋㅋ







요건 마지막 메뉴인 갈매기살~~


달달하면서도 짭짤~하면서도

갈비의 위력만큼이나 너무도 맛있는..


갈매기살이에요 >_<







확실히 막창으로 배를 좀 채운후여서


갈매기살이 빨리 익더라구요?ㅋㅋ



익은지 몇분도 안되서 흡입완료- 0-!



역시 먹는 속도는 굽는 속도보다 빠른 우리;;




사장님~

쟁반국수는 리필 정말 안~되나요!

넘나 맛있는데~ㅋㅋㅋㅋ



배부르게 한끼식사 잘했습니당~




* 천호동 막창맛집 갈매기살맛집 손문대구막창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