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암사동 매콤한 닭발맛집 천하불닭발 고고싱~

반응형

-




세상에 맛있는건 왜이렇게 많은걸까요?

ㅜㅜ.ㅜ.ㅜ



회사일로 스트레스도 쌓이고 해서그런가


나이가 들어가서 그런건진 모르겠으나..



요새는 왜이렇게 매운게 계속 땡기는건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2주에 한번씩은 먹는 것 같은데~


젤 친한 친구랑은 만날때마다

닭발이나 엽떡같은걸 먹거든요 ㅋㅋㅋ



이 날도 주말이라 친구랑 서방이랑 셋이서

두물머리에 나들이 갔다가


저녁으로 뭐 딴 메뉴는 찾아볼 생각도 없이

단골 닭발집으로 가기루했죠 ㅎㅎ



암사동 천하불닭발은 안지가 얼마안되긴 했는데


여기서 한번 닭발을 먹고나니까

딴데가서 먹더라도 계속계속 생각이 나더라구여~_~



단연 탑3 안에 드는 닭발맛집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여기가 바로~

매콤한 닭발이 끝내주게 맛있는 ㅠㅠㅠ


암사동 천하불닭발이에요~~


간판부터 불타오르지않나염?ㅋㅋ







천하불닭발은 매주 일요일이 휴무에요!!


저희두 일요일에 가려고했다가

미리 전화해보고 휴무라기에ㅠ.ㅠ


그 다음 주말에 간거랍니다 ㅋㅋㅋ







천하불닭발의 메뉴에요 ~~


메뉴가 많은건 아니지만,,


또 고를려고 하면 다 먹고싶어가지고

고민되기 마련 ㅠㅠㅠㅠ



저희는 천하불닭발 갔을 때


홀랑닭발이랑 똥집튀김 얼큰한 닭도리탕을 먹어봤어요 >_<







담번에 가면


국물닭발이랑 통마늘모래집도 먹어볼려구요 ㅋㅋㅋ







기본으로 나오는


단무지랑 무절임 무침이에요 ~







요것은 주먹밥이에요~


장난아니죠??



주먹밥이 보통 김이랑 밥이랑 참기름만 들어가기 마련인데


여기서는 참치랑 깻잎이랑 골고루 들어가있어서


주먹밥만 먹어도 무지 맛있어요 +_+!!







주먹밥을 마구마구 섞어줍니다~


으쌰으쌰 !!







요렇게~


잘 섞어줬으면~~~







동글동글하게 주먹밥을 만들어서


한입에 쏘옥~~



이것만 먹어도 두그릇은 먹겠네여- 0-







오늘의 메인메뉴!!


홀랑닭발이 나왔어요 !!!!!







크학~~~


보기에는 많이 매워보이진 않죠?



근데 먹어보면


불맛과 매콤함이 끝내줘요 ~!! 

흐헉흐헉~~



홀랑닭발은 2인분 기본으로 주문해야된다는고~~







매콤함을 잡아주는


주먹밥과 함께 찰칵찰칵~~



닭발도 한입에 먹기 좋게

잘 손질이 되어있어서


발라먹지 않아도 손쉽게 먹을 수 있그든요~~








요것은 계란찜이에요!


엄청 푸짐하고 뜨거뜨거~~ㅋㅋㅋㅋ







점점 테이블이 메뉴들로

가득가득 채워지고 있군요 ㅋㅋ


음흐흐.. 아주 좋아요 요런겅!!







요건 중간에 쉬어갈겸~


똥집튀김이에요!!



어떻게 튀겨주신건지~~

비린내도 전혀없고,,


튀김이 지대로 맛있었어영 ㅠㅠㅠㅠ


글 쓰면서도 또 먹고싶은 생각뿐... 크 ㅠㅠ







달짝지근한 소스도 같이 주시는데


요기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용,,


소스맛도 특이한데 맛있다눈~~







요건은 처음 먹고서 반해버린


얼큰한 닭도리탕이에요..



가격은 15000원인데,


양이 진짜 어마어마해요+ㅁ+







사장님 레시피좀 배우고싶어요...


저는 이 맛이 절대 안나던데,



어쩜 이렇게 얼큰하면서 입맛을 돋구는지 ㅠㅠㅜ







사장님테 밥한그릇만 달라고해서

국물에 슥샥 비벼서 한그릇을 뚝딱했네요 ..


감자도 익혀두었던걸 마지막에 넣으신건지


전혀 풀리지도 않고 맛있더라구요..


최공~~~






요런 메뉴에 빠질 수 없는것이


바로 맥주죠!!ㅋㅋㅋ



저희는 소주파가 없기때문에


맥주한잔씩 ^^



서방은 차를 끌고온지라

사이다를 흡입하셨어요 ㅋㅋㅋ







넘나 시원합니다.



한모금 마셨지만,,

맥주는 역시 사랑이네요 ㅋㅋㅋㅋ







보이나요..


이 깔끔함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세명이서 와서

이렇게 먹었다고하면 -_ -;;;


배에 거지가 든 줄 알겄지만,,


평소에도 셋이서 닭발 5인분은 거뜬한지라 ㅋㅋㅋㅋㅋ



남은 닭도리탕은 사장님께 부탁드려서

포장까지 해와서~~


담날까지 먹었어요.. 히힛 ~~




천호동이나 암사동 갔을 때


닭발먹으러는 천하불닭발로 꼭 가는데~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혼자서 작업을 하시느라 바쁘시던 모습이 ㅠㅠ

그래도 변함없이 맛있으니 넘 좋아요!!!



저희를 기억하시련진 모르겠지만 ㅋㅋㅋ



담번에 가면,

또 맛난 닭발 부탁드려요! 뿌잉뿌잉~~♡





* 암사동 닭발맛집 천하불닭발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