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가산역 맛집 가산닭갈비가 맛있는 포차인닭갈비 저녁~♡

반응형


이번주는 왜이리도 길게 느껴졌는지..

주말만을 기다렸던 것 같아요. ㅎㅎ


더구나 어제는 불금인데다

빼빼로데이였잖아요~ 호홋 >_ <


퇴근하고서 매콤한 닭갈비에 맥주한잔 생각나길래

서방더러 가산역 오라고해서 갔던 곳이에요~



가산닭갈비 맛집인데요~

포차인닭갈비를 갔답니다 ^^


티비에도 나왔던곳이라 유명하거든요.


가산역은 회사가 많이 있는곳이라

맛집이 많다보니 이것저것 먹고 다녀봤는데~


닭갈비집은 이곳밖엔 못봤던 것 같아요.



포차인닭갈비 오시는길은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5,6번 출구쪽으로

카드를 찍고나오면 우림라이온스밸리 A동과 이어지는 통로가 있거든요.


지하 1층으로 오시면 되는데~~


좀 햇갈리신다면..

6번 출구로 나와서 바로 앞에 보이는

미샤건물 지하 1층으로 고고싱~



포차in닭갈비는 VJ특공대에도 나왔던

쌈닭과 닭갈비 맛집이더라구요~



입구모습이구요~

벌써부터 닭갈비의 향기가 ~ 으음~♡



포차인닭갈비의 추천메뉴이자 신메뉴인가봐요~


치즈닭갈비닭쌈안주가 보이네요..



와...


역시 불금을 즐기러오신분들이 엄청 많았어요. ㅎㅎㅎ


8시쯤 되었는데

회식이랑 모임으로 오신분들도 많아서

빈자리가 없었다는~~ㅎㅎ


가산역 회식이나 모임장소로 많이들 오시나봐요^^




포차인닭갈비 메뉴입니다.


저희가 주문한건 치즈닭갈비 2인과 맥주~ㅎㅎ


다들 치즈닭갈비 드시는데

엄청 맛있어보이더라구요ㅋㅋㅋ


금액은 치즈닭갈비 1인분29,000원 이구요.




조명등도 분위기를 한 껏 부드럽게..




큰 수족관도 있더라구요.

신기해라.. ㅎㅎㅎㅎㅎ


안에 색색별로 이쁜 물고기들까지 다양하네요~



찍다보니 티비 캡쳐가..ㅎㅎㅎㅎ


" 손님이 짜다면 짜다. "


불편사항은 언제든지 말씀해달라는 사장님의 마인드가

돋보이는 문구였어요^^




테이블위에 세팅되어 있는 컵과 잔, 그릇이구요



자리에 착석하면

홍합탕을 기본으로 이렇게 주시더라구요~


살짝 매콤한맛이 느껴지는 시원~한 홍합탕이구요



크~~~

제가 좋아하는 열무김치~~ㅎㅎ


엄청 시원하고 맛있어요~




닭갈비를 주문하면

서비스로 이렇게 큰 치즈계란말이를

서비스로 주신답니다!!


안주만으로도 엄청난데 ㅎㅎㅎ

술이 술술 들어갈듯해요~_ ~



홍합은 이렇게

먹기좋게 홍합살만 따로 발라내고서 먹었다는~ ㅎㅎ





오호호호~

아~~기다리고 기다렸던~~


치즈닭갈비가 나왔군요♡


닭갈비랑 치즈양도 엄청나요ㅡ_ ㅡ




오늘은 맥주가 땡기니까!

서방이랑 맥주도 한병시켜주고~~ㅎㅎㅎ




치즈가 보글보글~


비주얼 엄청나지용ㅎㅎㅎ


이제 점심 먹어야되는데

또 침이 꼴깍....




닭 살도 푸짐~

각종 야채와 쫀뜩한 떡하며,,

달달한 고구마도 보이죠



닭갈비맛은 중간 맵기정도인데


저처럼 매운걸 잘 못드신다면

치즈가 있으니 닭갈비에 같이 올려서 드시면

매운맛이 한결 순화가 되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더라구용~


먹다보면 매운것도 모르고 계속 흡입. ㅎㅎㅎ



역시 닭갈비는

요래요래 쌈을 싸먹어줘야!!ㅋㅋ



떡도 많이 들어가있어여~


젓가락 싸움마시고

 골고루 나눠드심 된다쥬~ㅎㅎㅎ




닭갈비의 마지막코스는 역시 볶음밥이~~~!!


배부름이 목까지 차올라있지만

볶음밥을 차마 못먹고가긴 아쉬웠던지라 ㅋㅋㅋ


볶음밥 1개를 시켰답니다~

금액은 3,000원


친절한 이모님께서 슥삭슥삭~ 

맛있게 드시라며 비벼주셨어요^^


양이 많아서 이거 두공기 볶아주신거아니냐고

여쭤봤다는;;;ㅎ



다 볶아진 볶음밥~


역시 밑에까지 박박 긁어먹는 볶음밥이

고소하고 맛있어요ㅋㅋㅋ


열무김치와도 잘어울리네요. 헤헤~




흐하 !!


서방이랑 다이어트 얘기를 한지 이틀째인거같은데..

ㅎㅎㅎㅎㅎㅎㅎ


저희는 또 먹는게 남는거라며

남김없이 흡입을 해주었답니다...


그래도 불금인데 달려줘야죠~~!!ㅋㅋ




다먹고 나가는길에 봤는데

생선도 이렇게 꾸워주시더라구요


맛있어보인다....

요것도 시킬껄....


다음에 먹어봐야지...



계산하러 나왔지용~


닭갈비외에도

점심메뉴랑 세트메뉴 할인메뉴도 있으니


부담없는 금액에 밥먹으러 와도 되겠네요~



입구쪽엔 흡연구역도 마련이 되어있어요~


굳이 1층 밖에까지 나가지 않더라도

흡연공간이 있으니 참고하심 되고요




가산디지털단지역엔 닭갈비집이 별로 없어서

검색으로 찾아보다가 알게된 곳이였는데


닭갈비 땡길 때

회사근처에서 닭갈비에 한잔하니까 너무 좋더라구요ㅜ_ ㅜ!



가산역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 오신다면

밑에 전화로 예약하시고서 오시면 될 것 같네여~~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 가산역 닭갈비 맛집 포차인닭갈비 위치입니다.


평일 10:00~02:00

토요일 10:00~23:00


(☎ 02-2026-00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