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종로 광장시장 맛집 형제육회에서 육회에 한잔~

반응형


종로에 데이트도 할 겸 이곳저곳 돌아댕기다보니

시간이 저녁시간이 되버렸더라구요~


종로야 워낙에 맛집들이 많아서


고기도 땡기고

회도 땡기고


돌아다니는곳마다 맛집들이 참~ 많았는데


서방이 육회가 먹고 싶다며..

옆에서 혼잣말을 다 들리게 말하길래....


광장시장으로 향했답니다. ㅎㅎㅎ




광장시장은 규모가 꽤 크긴한데,,


저흰 마약김밥이나 전 파는곳엔

저번에 가봤으므로~~ㅎㅎ


그 반대쪽에 있는

형제육회집으로 육회를 먹으러 갔어요~



뒤에 자매육회집도 그렇고

형제육회집도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역시나 광장시장 맛집일만 하죠

육회가 유명한 골목이다보니 ^^


뒤에 가게는

의자에 앉아서 대기하는 사람들도 많이 보이더군요. ㅎㅎ



저희는 형제육회를 선택해서 들어왔답니당!


자리에 앉으니까

시원한 쇠고기무국과 열무김치 쌈장과 소금장을

기본으로 주시네용^^



육회엔 역시 쇠고기무국

너무도 잘 어울려요..


신기하죠~ㅎㅎ



형제육회 메뉴입니다~


저희는 육회와 육회비빔밥

그리고 맥주를 주문! ㅎㅎ



육회낙지탕탕도 많이들 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육회는 12,000원

육회비빔밥은 6,000원


가격도 나름 착하네요^ ^




기다리던 육회 등장!


크~~ 쫄깃해 보이는게~

입에서 살살 녹을것만 같습니다. ㅎㅎㅎ



위에 올려진 노른자, 배와 함께

섞어섞어~ 쉐킷쉐키~ 해줍니다. ㅎㅎ


육회 맛은?

식감은 딱 좋은데 ~!


후추맛이 좀 강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생방송 투데이랑 방송에도 나왔던 형제육회 !


연예인들도 많이 왔다갔는지

벽면에는 많은 싸인들이 보여요~ㅎㅎ


역시 육회에는 맥주도 한잔 해줘야 ^^

시원하고 좋네요~ 헤헤~



육회만으로는 부족할 수 있으니

육회비빔밥도 먹어줘야쥬~~


육회와 각종 야채들이 듬뿍듬뿍~~



요렇게 한상가득~ 

푸짐한 저녁을 ㅎㅎㅎ



육회비빔밥에 초고추장 요로콩~넣어서

섞어 섞어서~



요렇게 한입 먹으면~


쫄깃한 육회랑 채소가 어우러져서

배가 든든하게 차오르네요~ㅎㅎ



형제육회 영업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10시 50분

일요일 오전 9시 ~ 오후 10시


참고하시길요 !



이렇게 또 남김없이

다 흡입을 해주었답니다. ㅎㅎㅎ


서방이 워낙에 육회 킬러이다보니

육회 맛집 투어만 다녀도 될 듯 해요 .. ㅎㅎㅎ


맛있게 잘 먹고 왔네요~♡



* 종로 광장시장 육회맛집 형제육회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