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야식으로 먹은 순살화이트어니언 피치세트 후기~

반응형


피자가 땡기는 날~

치킨도 땡기를 날~


두개다~~ 먹고싶은 날 ~!


역시 피자나라 치킨공주죠 ㅎㅎㅎ


진짜 오랜만에 시켜먹었네요. ㅎㅎ




원래 피치세트를 시켜먹는데


순살화이트어니언 피치세트가 새로나왔길래..


크림소스에 어니언..?


오호? 이것 또한 새로운 맛을

느껴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에 주문을 했답니다. ㅎㅎ




피자나라치킨공주 순살화이트어니언 피치세트는


19,900원에 콜라를 큰 사이즈로 업시켜서

20,400원 이구요.



주문했던 피자와 치킨이 도착했습니당~


야홋 ~~!!




피자는 M이고 치킨양도 꽤 많죠?


채썬 양파도 송송~ 들어가 있구요.

피치 화이트소스도 같이 주셨네요~



크~~ 오랜만에 먹어보는~

피자나라 치킨공주 피자 >_ <




치킨은 그냥 먹어도

바삭바삭~ 맛있지요~ㅎㅎ




피치 화이트소스에는

대두, 계란, 우유, 땅콩이 함유되어 있어요~


화이트어니언 소스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으니

일단 찍먹을 해보신후에 뿌려드시는걸 추천!


저희는 입맛에 아주 잘맞아서

부먹~했답니다. ㅎㅎ




소스를 표현해보자면


고소하면서도~

양파맛도 나면서~

땅콩향도 나면서~

크림처럼 부드러움도~


이렇게 표현할 수 있겠네요. ㅎㅎ




치킨이랑 양파랑 같이 한입~ 먹으니까

엄청 잘 어울려요~


크림치킨을 먹는듯한

부드러움도 느껴져요~




느끼함이 느껴질 땐 콜라도 한 잔 해줘야죠 ! ^^




소스가 치킨에 베어들면

더 촉촉하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어째 치킨을 기다린시간보다

먹는시간이 이리도 빠른지..


아주 빠르게 흡입을 해부렀네요. ㅎㅎㅎ



반응형